[이벤트] 도색작을 나눔합니다 / RG 시난주 건담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teemocat 입니다.
전부터 예고했던 대로, 시난주 완성작을 나눔하도록 하겠습니다.
완성작 포스팅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완성작 & 데이터주의] RG 시난주 건담 도색하기!

IMG_0429.jpg

안녕 시난주 너덕에 고생이 많았다


후기 및 포장과정

collage.png

대충 상자에 때려 넣을까 고민하다가 (-ㅅ-)
그래도 도색도 했고 나눔을 할거니까 나름 포장을 해보았습니다.
더 예쁘게 했어야 하는데, 좀 졸릴때 한거라 이해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여기 위에다가, 시난주를 세워두기 위해 필요한 Hg용 스탠드를 넣었습니다.
이것저것 주냐고 너무 부담가지실 필요 없구요, 사실 저건 전에 저도 나눔받은거라

collage1.png

아무튼 잘라낸 스펀지 남은걸 살포시 위에 덮어주고
그 위에 스탠드를 넣고 상자를 닫으니 안정감이 생기더라구요.
부서질까 하는 염려는 조금 줄어들었습니다.


주의사항

  • 고정성에 대한 문제 : 일전에도 언급했듯이 수많은 건담 프라모델 중에서도 이 제품이 약하기로 유명한듯 합니다. 그래서 **
    날개 뒷부분이 부러져서** 황동봉과 순간접착제로 고정시켜둔 상태입니다. 해당 부분은 가동하시면 안됩니다. 그냥 눈으로만 봐주세요.
  • 데칼 : 건담을 꾸미기 위한 데칼이라는 도구가 있습니다. 건담을 꾸미는 재미를 드리기 위해서(?!) 데칼을 남겨두었습니다. 취향껏 붙여주시면 됩니다. 설명서도 들어있으니 보고 따라서 붙이시면 됩니다.
  • 스탠드는 조립이 필요합니다: 설명 생략
  • 과도한 가동은 파손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 날개 이외의 부분도 과도하게 가동하시면 파손될 수 있습니다. 설명서를 참고하셔서 가동해 주세요!

이벤트 방법

보팅주사위2 : 고민을 해봤는데 보팅주사위 2가 적절한듯 합니다. 해당 글에 보팅을 해주시면 자동참여가 됩니다. 보팅 양에 따라서 주사위를 돌리는 횟수가 달라집니다

  • OPdice : 로 방법을 변경합니다. -w 기능을 통해 가중치를 부과하고, 예정된 시간에 당첨자가 발생하게 하겠습니다.
  • 추첨방식 : 주사위의 숫자가 가장 높은분 을 선정하도록 하겠습니다.
  • 추첨시간 : 내일 점심시간에 주사위를 돌리겠습니다. 오후 12-1시 사이일듯 합니다.
  • 배송방법 : 택배를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당첨자 분은 스팀챗 @teemocat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따로 댓글을 통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배송일정 : 연락이 빨리 닿는다면 내일 보낼수 있겠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엔 월요일 오전중으로 발송하겠습니다. 택배비도 제가 부담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댓글 & 리스팀 & 팔로우 등등은 자유입니다. 안해주셔도 됩니다.


실력은 부족하지만 나름 열심히 도색했습니다.

받으시는 분께 큰 기쁨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참가 부탁드립니다.
Sort:  

You used -w,-d201803091300 options.
Please upvote this reply more than 4%

Voting Confirmed.

오우.. 신기 ㅋㅋㅋ

저도 첨써봐욬ㅋㅋㅋㅋㅋ 분단위까지 지정할 수 있다니 대박....

Loading...

이런 이벤트에 당첨된 적이 없기에.. 안될거라는 걸 알면서 참여 합니다. ^^
앞으로도 좋은 작품 많이 보여주세요. 시난주 넘 멋있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보쌈님 ^_^ 저도 보쌈님 작품 앞으로 많이많이 기대할게요!!!
저도 사실 이벤트같은거 당첨된 적이 거의 없다 보니 무슨 심정이신지 이해는 갑니다만 쿨럭....
당첨을 기원합니다!!

참가하구갑니다 ~.~
제발!!!

제발!!!! 당첨 되셨으면 좋겠네요 ^_^

티모캣님과의 인연을 생각하며 보팅! ㅎㅎ

감사합니다!! 당첨 꼭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_^

오우 헐렁따시라도 좋습니다~~
저도 참여를 ~!!ㅎㅎ

헐렁따리 이지만 세워두면 꽤 멋질것도 같습니다ㅎㅎㅎㅎㅎ 화이팅!!

와 정말 멋지네요! 이런거 나눔하기 힘들텐데... 타신분은 횡재하신듯... 그런의미로 참여!!!

참여 감사합니다 ^_^ 사실 보낼려고 마음먹고 포장하는 순간에 살짝 아쉽기도 하더라구요ㅎㅎㅎㅎ
당첨을 기원합니다!

엄훠! 이건 꼭 사야ㄷ...아니 타야돼!

예가체프투샷님 꼭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 그리고 OPDICE 로 변경하였습니다!ㅎㅎㅎ 조언 감사합니다!

와우 예가체프 투샷님 주소 알려주세요!! 스팀챗 @teemocat 으로 연락 바랍니다!

ㅜㅜ 부럽당.. 아오!! 저 퇴근길에 걸어가면서 티모켓님 글 보면서 집에가서 신청해야지~ 해놓고 완전 잊고 있었어요1!!! 멍청이

언젠간 또 합니다 흐흐... 윌쑨!

이런 대박 상품을!! 축하드려요~ ^^

나눔엔 추천!
전 글에도 썻지만 전 받기 어려워서 보팅만 받아주세요 ㅋㅋ
받으시는 분 얼마나 좋을까유 ㅋㅋ 부럽~

받으시는 분께서 좋아하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ㅎㅎ 감사합니다 @extrashin 님!!

와우, 멋진 작품 전시욕심 뿜뿜!
탐나네요~

감사합니다ㅎㅎㅎㅎ 탐내시면 받아가셔야죠! 당첨을 기원합니다!ㅎㅎㅎㅎ

삼부자가 건담 매니아 인증 가능합니다...^^
막내는 건담 샾 준비 중이거든요...ㅎ

와우 건담 샾 준비라니 대단합니다....!! 멋진 부자입니다 :D
드리고 싶은 분들이 너무 많군요! 당첨을 기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014.01
ETH 3472.8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