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작 & 데이터주의] RG 시난주 건담 도색하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teemocat 입니다.
오늘 드디어 약 40일 간에 걸쳐서 제작한 Rg 시난주를 완성했습니다.

다른말 할 필요 없이. 사진 가시죠!

collage1.png

기본 무장들과 함께 찍어보았습니다. 우측은 차렷자세 샷.
스튜디오 안에서 약간의 색감보정을 했습니다.

어느것이 실제 느낌이다 할 것 없이,
조명에 따라서 좌측 우측 두 색감이 모두 나타납니다.

collage2.png

포징 + 뒷태샷

프레임과 무장, 허리장식 등의 실버색에 톤을 분할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뒷태가 마음에 듭니다!
쓰러스터에 실버펄 컬러를 적용했는데 마음에 듭니다.

collage4.png

정면포징 + 다른각도 뒷태샷

collage5.png

정면확대 + 라이플 확대샷

라이플은 라이트건메탈 + 티타늄실버로 투톤분할 했습니다.
어색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괜찮네요.

collage6.png

정면확대샷2 + 포징 확대샷
초점이 살짝 나갔네요. 클리어가 조금 흘러내렸습니다ㅠ.

collage7.png

애매한 각도 1 & 2 샷

collage8.png

이대로 끝내기 아쉬워서 올리는 포징샷

드디어 완성해서 속이 시원합니다!!!
약간 현자타임이 오네요ㅎㅎㅎ 길고 힘든 작업이였습니다.
늘 도색을 할 때 마다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근데 이번엔 너무 힘들어서 아쉽지도 않네요ㅎㅎ

다음 포스팅에 작업후기 & 이벤트 공지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Sort:  

로메브라더스 3화 끝났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저도 워해머 도색을!!!

기대하겠습니다!! 로메브라더스도 재밌게 봤습니다
크... 엄청난 고퀄리티ㅎㅎㅎㅎㅎ
앞으로도 좋은 컨텐츠 부탁드립니다 :D

건담 때문에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와..정말 금손이라는 말이 딱인거 같애요.ㅎ

감사합니다~

우어어어 역시 시간지!!
이래서 못버리는 키트라고 하는군요!

네 맞습니다ㅠㅠㅠㅠㅠ
거지같은데 예뻐서 봐주는 그런... 키트죠
멋있긴 합니다ㅋㅋㅋㅋ크흡

광택까지 고생 많으셨겠는데요
시간이 많이 걸린 이유가 있네요.
정말 좋은데요

감사합니다ㅎㅎㅎ 들인 노력에 비하면 아쉬운 부분도 많지만 ㅠㅠ
그래도 마무리 하니 기분이 좋네요ㅎㅎ

40일동안.대단하십니다 넘 멋지네요 뉴비가 보팅후 팔로우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_^

빨간색이 탐스럽네요

흐흐... ㅎㅎㅎ 매번 와주셔서 힘내서 작업할 수 있었습니다ㅎㅎㅎㅎ
감사합니다!!!

광빨 진짜 좋네요 ~
잘보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시간 보내세요 ^_^

오 넘모 이쁘네요 마침 티타늄 피니시 가조립이 대충 끝나서 글을 쓰고 있으니 비교해보시죠 ^^

저는 티피가 갖고 싶습니다 ㅠㅠㅠ 흑흑
넘모 예쁠것 같은데요ㅜㅜ 완성기 기대하겠습니다!!

이거 만드는데 40일이나 걸리는군요!
노력하신만큼 완성품은 이쁜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나볼릭님ㅎㅎㅎㅎㅎ
하나하나 도색을 하다 보니 시간이 꽤 걸리네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119.91
ETH 2695.09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