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먹스팀]#0.마얘Maillet , 망치부부의 디저트 살롱

in #kr6 years ago

음...아무리 생각하고 또 생각해도 전 제가 봐도 댄장이 맞는 것 같습니다.
82년산 떵댄장이라 실제 주변 지인들은 그냥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ㅠ.ㅠ;;;;;
(자해공갈 같아 민망한데, 정말이지, 요샛말로 실화가 맞답니다.;;;)

무튼 오실 때즘 혹시 모르니 미리 말을 해주시면 제가 풀세팅(어엉?:;;)하고 마중 가보겠습니다.ㅎ

Sort:  

ㅋㅋㅋㅋ 그래도 말씀하시는 것 마다, 포스팅하시는 것마다 티가든님 본연의 정성같은게 베어나와서, 댄장이든 어떻든 상관없을것 같습니다! (염려마셔요! 저도 이상한 작업복입고 공구가방들고 다니는 희안한 캐릭터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넵! 저도 지금 당장은 아니더라고, 다음에 시간이 되서 서울에 가거나, 여유로울때 꼭 미리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ㅎㅎㅎ 정말 감사하네요! 저는 참고로 86년산 심부름센터의 일꾼이랍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494.88
ETH 2428.8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