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1스팀] 대폭망...! 저금통을 털었습니다.. 5회차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
스팀을 제대로 말아먹었습니다.

점심은 태국음식점
<팟타이>

그래요..
불향이 맛있습니다.
새우가..날 쳐다봅니다.

스프링롤? 일단 참았습니다.
이거면 1스팀 됩니다.

계산서가 나왔습니다.
반성합니다...

순간 욕심이 납니다.
가위바위보 이기는 사람은 돈 안내기로 몰아갑니다.


그래요..
제가 가장 많이 냈습니다.

스프링롤 참은 거는 달나라로 떠나버렸습니다.

저금통을 털었습니다.
얼마 있는지 모르지만
우선 1스팀을 덜어내봅니다.

끄아아아..
###위로가 필요합니다..##


**이렇게 저금한 스팀은 팔로우 분들께 50%를 나눠드려요.

나눔은 이렇게

  1. 저를 팔로우 해보셔요
  2. 보팅 & 댓글 달아보셔요 (파워는 전혀 관계 없어요 ^^)
  3. 총 10분에게 저금한 스팀을 골로루 나눠 드릴게요.
  4. 리스팀해 주시면 “Love”

앞으로도 1일 1스팀 할 수 있게 팔로우 부탁 드립니다.
다음에도 1스팀 할 수 있게 파이팅!

좋은 하루 보내세요.

follow me!

Sort:  

팔로우 하고가요~

저도 팔로우 했어요~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보팅하고 갑니다. 태국음식 너무 좋아요.
KakaoTalk_20180206_230542207.jpg

저도 정말 좋아해요. ^^ 특히 팟타이 ㅠㅠ
팔로해요~

저는 이제 초보인데 팔로우하고 보팅했습니다~^^

저도 팔로해요~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ㅎㅎ 뉴비라서 큰도움이 못되지만..팔로우와 보팅하고가요~!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

팔로우 앤 보팅합니다!!
맛있는 팟타이는 정말 최고..

네, 정말 오늘 맛있었어요. 가끔 팟타이는 불쑥 생각이 나더라고요.~

쌀국수 따끈한 국물이랑 숙주나물 아삭아삭 맛있죠. 으..먹고싶다. 보팅 팔로우합니다. 저도 나눠 주세요~^^

네~ 참여 감사합니다.
쌀국수 국물도 팟타이에 주던걸요?.. 맛잇었습니다..
저도 팔로해요~

태국가서 먹었던 팟타이가 생각나네용!

저도 무척 생각나네요! ㅠㅠ흑흑

보팅 및 팔로우 하고 갈게요 ㅎㅎㅎ
리스팀도 하겠습니다!

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영광이에요 !!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 들를께요~ 즐거운 오후 되세요^^

네 저도 팔로 감사합니다. ^^
들려주셔서 감사해요~

처음으로 댓글 달아봅니다. 팟타이 맛나 보여요. ㅋㅋ

참여 감사 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483.44
ETH 2574.2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