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의 꿀古典]-차라리 어설프라!-도덕경의 한칼![Tata's Honey Classic] - Rather stupid.

in #kr7 years ago

뉴비: 난 아직 너무나 기술적으로 부족해.
난 투자의 기술도 모르고 엘리어트파동인가 머신가도 잼병이야.
차트를 읽는 것도 어설프고 코인백서에는 완전 까막눈이야. 이건 완전 솜털개털이라구!
어떡하지?

노자: 똑똑~!

뉴비: 누구세요? 입으로 똑똑! 하시는 분은?

노자: 난 노자라 하오.

노자.jpg

뉴비: 노자돈이 필요하세요? 이 마을에선 글 쓰시면 나와요.

노자: 그대는 기술이나 지식이 있어야 코인도 대박나고 돈도 버는줄 아는가?

뉴비: 그런거 아닌가요?

돈천사4.jpg

노자: 그렇다면 경제학박사가 백만장자여야 하고 차트전문가는 억만장자여야 하지만 어디 현실이 과연 그렇던가?

뉴비: 아...그러네요? 그건 왜때케 그렇죠?

노자: 언어를 이상하게 섞지마시게. 왜 면 왜고 어떻게면 어떻게지 왜때케가 뭔가?

뉴비; 갑자기 국어시간으로 넘어가지 머시구여. 지식과 기술이 왜때문에 돈이 안되는거죠?

노자: 대교약졸大巧若拙 -진정한 기교는 어설퍼 보이느니라.

뉴비: 앵? 비슷한 말-선무당이 사람잡는다-맞아요?

노자: 때론 모름이 앎을 넘어서지. 이 마을에도 어느 아가씨 뉴비는 이름이 이쁘다는 단지 그 이유로 시아코인을 사서 대박이 나더구만. 반대로 연구 끝에 고심 끝에 매탈코인을 올인했다가 맨탈이 붕괴된 이도 있지않던가?

뉴비: 맞아요. 그럼...결론은 뭐죠? 이런 코인의 큰 장세에 우린 어떻게 대응하는게 진정한 기교인가요?

노자: 엘리어트파동을 넘어서는 신인류의 기술이 천상에서 내려왔나니...

뉴비: 가르쳐 주세요! 노자돈 팍팍 보팅해드릴테니! 그 기술이 뭐죠?

노자: 존버!

Newbie: I do not know the technology of investment. What should I do?
Noja: Do you know that you need skill or knowledge to make coins and make money?

Newbie: Is not that right?
Noja: Then the doctor of economics should be a millionaire, and the chart expert should be a billionaire, but where is the reality?
Newbie: Right. Why?
Noja: Sometimes ignorance goes beyond knowing. Now the heavenly technology beyond the Elliott wave has come down to this earth.
Newbie: What is it?
Noja: Hang on to the end!


follow_tata1.gif

[Ourselves 캠페인]

Sort:  

큰 공감하고 갑니다~~~^^
존 버!!!!!!!

큰 공감 크게 고마워요.^^ 나인데이님!

좀 깊게 생각해 볼 문제군요. 제 투자는 과연 대교약졸인지... 그동안 번돈으로 인한 자만심이 아닌지...

고추참치님 투자가 어떤 식일지 궁금하네요.^^

ㅋㅋㅋㅋ 타타님 ㅋㅋㅋㅋㅋ
모든것은 존버 한마디를 위한 밑그림이었군요 ㅋㅋ포스팅 너무 잼나게 하십니다!!

ㅎㅎ 그냥 존버-그러면 식상하죠? 그래서 이런 사전작업을 하는 거죠.

대교약졸이라는 말 멋있네요 처음들어요.. (무식인증)

이젠 대교약졸이 앙녀님의 핏줄에 스며들겠죠?^^

결론이 심플하군요 ㅋㅋㅋ 존버!

결론은 심플한데...존버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갈등과 유혹이 있죠.ㅎ

한참 재미나게 읽다가 마지막에 엥? 존버가 뭐지 ...?? 다른 코인이름인가... 네이버에 검색하고 다시와서 댓글 올립니다 ㅎㅎㅎ

아하! 존버를 처음 들으시는 순결환 영혼이셨군요.ㅎㅎㅎㅎ 우리 스팀잇마을 생존원리 세가지중 하나랍니다.

공감입니다..!! 존버가 더 많은 수익을 주더군요!!
아 기다림의 미학인지

맞습니다. 기다림의 미학이죠.ㅎ

존버!! 외치고 갑니다 ㅎㅎㅎ

쩌렁쩌렁 하네요! 희재님의 외침소리----존버! ^^

진지하게 읽다가 마지막 글보고 빵터졌어요...ㅋㅋ

존버.............!!!

잘보고 갑니다. ^^ !

33님 거기서도 진지모드 유지하셔도 되요.^^ 반전이 아니라 진실이니까!

아 결론이 정말 명쾌합니다.
po존버wer!

우리 모두 명쾌하게 존버!!!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70.94
ETH 2653.5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