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그림작가&글작가 콜라보 이벤트!! (총 상금 90SBD) 응모기간 2월 5일(월) ~ 12일(월)

in #kr7 years ago (edited)

글작가 그림작가 다 올려주셔도 좋아요.^^
이런 생각이 드네요.
다음부터 해볼 방법인지는 모르겠는데...
글작가 신청자 받고
그림작가신청자 받고
그걸 엮는건 주최자가 사다리를 그리던지 해서 무작위로 엮는거죠.
재미도 있고 탄성도 나오고...
마치 나가수 때 노래를 지정해주는 것과 마찬가지-이게 더 심플할듯.

Sort:  

넵~!!! ㅋㅋㅋㅋ 바로 추가하겠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아예 주최측 쪼야님께 맏기고 싶어요. 가령
"타타님은 @madamf 님의 글 가운데 골라서 그려주삼!" 또는
"타타님은 쪼야의 노랑여인에 대해 시를 써주삼!"
이러면 작가가 작가 고를 신경 안쓰니 왕편하죵 ^^

ㅎㅎㅎㅎ 말 나온 김에 타타님은 @madamf님의 글 가운데 골라서 그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두 분의 콜라보를 보고 싶습니다~^^

그림을 보고 글을 쓰는 건 다음 이벤트때 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도 들어요~ 항상 그림 작가님 위주의 이벤트가 많았는데 글작가님들이 주가 되는 이벤트도 한번쯤 해보면 좋을거 같아요!! 그러고보니 타타님이 진행해 보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반응 폭발적일거 같아요 크크)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231.42
ETH 2599.0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