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그림작가&글작가 콜라보 이벤트!! (총 상금 90SBD) 응모기간 2월 5일(월) ~ 12일(월)

in #kr6 years ago

폼나고 흥미가 질질 흐르는 이벤트네요!
역시 쪼야님!
음...긍게 가령 제가 참여하려면,....내 그림을 어디다가 올리구 이거 글로 좀 써보셈! 일케 해요?
또 내 글귀를 어디다 올리고 이걸 누가 그려주실래요?...라고 올려요?

Sort:  

타타님 감사합니다!! 글작가님이 그림작가를 구할경우 그런 문제가 생길 수 있겠네요~ 디테일하게 고민해 보지 않아 죄송합니다. (콜라보가 아니라 팬픽으로 타이틀을 뽑았어야 오해가 없었을텐데 하는 후회도 드네요;;)그림의 경우는 선택 글의 일부를 발췌해서 올리는 것이기 때문에 kr-collabo 를 달고 그림과 함께 포스팅 하시면 됩니다만 글작가님으로 참여할 경우는 안타깝게도 개인적으로 요청하시거나 눈에 띄시는거 말고는 ㅠㅠㅠ

그래서 해당 포스팅에 그림 작가를 구하시는 글작가 분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타타님 글작가로 올려 드릴까요?

글작가 그림작가 다 올려주셔도 좋아요.^^
이런 생각이 드네요.
다음부터 해볼 방법인지는 모르겠는데...
글작가 신청자 받고
그림작가신청자 받고
그걸 엮는건 주최자가 사다리를 그리던지 해서 무작위로 엮는거죠.
재미도 있고 탄성도 나오고...
마치 나가수 때 노래를 지정해주는 것과 마찬가지-이게 더 심플할듯.

넵~!!! ㅋㅋㅋㅋ 바로 추가하겠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아예 주최측 쪼야님께 맏기고 싶어요. 가령
"타타님은 @madamf 님의 글 가운데 골라서 그려주삼!" 또는
"타타님은 쪼야의 노랑여인에 대해 시를 써주삼!"
이러면 작가가 작가 고를 신경 안쓰니 왕편하죵 ^^

ㅎㅎㅎㅎ 말 나온 김에 타타님은 @madamf님의 글 가운데 골라서 그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두 분의 콜라보를 보고 싶습니다~^^

그림을 보고 글을 쓰는 건 다음 이벤트때 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도 들어요~ 항상 그림 작가님 위주의 이벤트가 많았는데 글작가님들이 주가 되는 이벤트도 한번쯤 해보면 좋을거 같아요!! 그러고보니 타타님이 진행해 보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반응 폭발적일거 같아요 크크)

타타님 죄송해요 ㅠㅠ 후원금이 늘어나서 타타님이 말씀하신 글 이벤트도 추가하게 되었는데요. 다양한 분배를 위해 한 부문만 참여하는 걸로 규칙을 좀 변경하게 되었습니다..ㅠㅠ 타타님은 마담F님 그리시는 거죠? 헤헤 기대돼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364.24
ETH 3416.3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