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당신의 글이 대세글(Trend)에 들지 못하는 이유

in #kr7 years ago

링싯님 역쉬~!!! 어쩌면 이렇게 길지않은 기간에 이 마을의 핵심들을 통찰해내시는지...영종도가 기운이 좋은 곳임에 틀림없다는...ㅎㅎㅎ
이런 글은 풀봇입니다.
가장 시급해보이는데 대세글의 변경이네요. 보팅액이 아니라 보팅수로 드러나게 하는게 아주 중요하네요. 그거 하나만도 판도를 흔드는 힘이 있을듯 합니다.

Sort:  

제가... 정말 영종도 사랑합니다. ㅋㅋㅋ
사실 번잡한거 싫어해서 소문 좀 안났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아들 어른 될때까지 여기서 살다가 나이들면 제주도 어디 조용한 곳에서 스티밋하고 살아야겠습니다.

네 알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16.74
ETH 2581.5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