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 WITH IPHONE #29 📸 Vietnam /닌빈에서 다낭(Danang)으로 향할 때, 야간열차를 타야하는 이유를 보여드릴게요 :)!!

in #kr7 years ago

폰으로 보고 다시 컴으로 봅니다. 와아......다낭까지의 풍광에도 감탄하지만 더 감탄하는건 님의 정성스런 기록입니다. 넘 훌륭해요. 사진도 훌륭하구요.
오늘도 덕분에 이국의 꿈을 꾸어봅니다.

Sort:  

앗 타타님 놀러오셨군요!! ㅋㅋㅋㅋ 베트남 여행기는 특별한 경험이 없어서 그동안 블로그 형식으로 글을 썻는데 이번에는 글연습도 할겸 약간 에세이 형식으로 써봤어요ㅋㅋㅋㅋ 아직 글쓰기 능력이 부족하지만 노력해볼게요!! 타타님 유럽가서 붓글씨 실력 보여주면 돈 많이 벌 것 같은데요? "아비뇽 페스티벌" 추천!! 이국의 꿈을 이뤄보세요ㅋㅋㅋㅋㅋㅋ

오잉? 아비뇽 페스티벌? 찾아봐야쥐~~~~~~^^ 고마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095.54
ETH 3462.62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