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육아] 흔들리는 육아 원칙 : 나는 과연 아이를 잘 키우고 있는 것일까?

in #kr7 years ago

아이들 우뇌를 키워주는 면에서는 제가 쪼매 성공했다고 자부합니다.
우리 마니는 한글을 일찍 깨우치지도 못했죠. 그런데 틈만 나면 옛날이야기를 해줬어요. 붓툰 육아일기에 조만간 그 시절에 아이들과 시, 그림을 함께 하던 이야기들이 올라갈거에요.
아! 포스팅전 복사! 저도 그래야 겠네요. 때론 댓글도 사라져요.ㅎㅎ

Sort:  

아~~ 정말 감사합니다. 갑자기 구세주를 만난 기분이라고 할까요~ 아버님과 어머님이 미술에 워낙 소질이 있으시니 마니님이 예술적 감각이 뛰어난 건 당연할 것 같은데 저는워낙 그 쪽에 소질이 없어서ㅜㅠ 아무튼 앞으로 타타님의 열혈 독자가 되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굿밤되세요~^

아! 이제 보시면 느끼시겠지만 우리 부부가 미술을 전공한 것과는 아무 관계가 없습니다. 즉...체본을 해주지않았다는거죠. 다만 살포시 자극만 해주고 믿고 따라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202.29
ETH 2597.64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