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핑거스미스(영화, ‘아가씨’원작) - 세라워터스

in #kr7 years ago (edited)

와! 전 영화 핑거스미스로 보았어요. 제 인생영화중 하나가 될 만큼 대단히 매력적이었죠. 연기력도 끝내줬고요. 주연들도 대단했지만 석스비부인,.....완전 ㅎㄷㄷ....
그리고 나중에 아가씨를 보았는데...상당히 다르지만 매우 역작이었다고 생각되네요. 좋았어요!
제가 이렇게 핑거스미스를 좋아했는데 주변엔 아무도 이 영화를 봤다는 사람을 못봤었죠.
그리고 지금-북키퍼님의 포스팅 앞에 앉아서 미소짓고 있네요.

Sort:  

영화 스틸을 보니 샐리호킨스네요!! 연기는 말 다했죠 그럼. 책도 훌륭하고 아가씨 영화도 훌륭했어요. 원작에 충실하지만 완전히 따르지는 않은 연출, 박찬은 감독 특유의 연출이 대단했습니다. 제 글을 보고 미소 지으셨다니 기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510.90
ETH 2522.3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