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의 정령-소개해드릴까요?Money Fairy - Want to introduce her?

in #kr6 years ago (edited)

꾸미기_---KakaoTalk_20180528_134702199-1.jpg

돈의 정령: 당신! 진정 돈을 바란다면
날 사랑한다는 증거를 보여줘!

내 권능으로 이 모든 풍요를 다 줄테니!
Money Fairy: You! If you really want money,
Show me the evidence that you love me!

I will give all these riches by my power!

"cut!"

"수고 했어!"
"정말 돈의 여신이 강림한 줄 알았어! 대박!"
"Good work!"
"I really thought the goddess of money was coming down! Great!"


꾸미기_---KakaoTalk_20180528_134702199-.jpg

선달: 단무지랑 슬라이스 치즈는 왜? 운동하는 거임?

돈의 정령: 헉헉.....이거 건너편 김밥천국에 좀 갖다줄래?
빌린 거야.
seondal: Why were you holding the radish and sliced cheese? Are you on a diet?

Money Fairy: Huh huh ..... Will you take it to Kimbap Heaven on the other side?
I borrowed it.

*댓글로 돈의 정령을 환영해주시면 보팅으로 사랑해드릴게요 ^^

follow_tata1.gif

Sort:  

사기죄로 고소해야하는거 아닙니까ㅣ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령 환!영!

정녕 환영한다는게요~아님 사기죄로 고소한다는게요?
나도 허니님을 공갈협빡죄로 맞고소...아니 맞보팅을!!!

첫 그림에 돈의 정령에게 빠져버렸는데... 두번째... 아~ 타타님 실망이예요!! ㅋㅋㅋ

뜰뜰님 봐요. 두번째 그림이 더 좋다자나요오~~~~~~~~음 독거님이 귀염에 대한 감식안을 점점 잃어가는거 아닐라나?ㅎㅎㅎ

ㅎㅎ 첫번째가 독거님 이상형이신가봐요!!
전 두번째!!
다시 봐도 두번째^-^

뜰뜰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상형까진 아니구요! 그렇다는 이야기죠! 헤헤

그래두... 전 귀여움보단 여성미 넘치는 첫번째요! ㅎㅎ

두번째 그림...
돈의 정령 넘 귀여워요!

다들 첫번째 그림을 좋아하는데 뜰님 덕에 힘내어 두번째 버전도 종종 그려야겠네요.ㅎ 아름다움은 순간이고 귀여움은 영원하다!

앗 전 보자마자 두번째가 너무 좋았어요..
타타님 그림이면 일단 다 좋긴 하지만요^-^

어쩌면...혹시 뜰님이 두번째 여인처럼 생기셨을듯?

그랬으면 좋겠어요.ㅎㅎ

세상에 모든 말을 다 지워도 이말은 지울수 없을거야
사랑해 돈아

아직 계정 활동 전입니다
여기서 이러시면 안되요!!!ㅋㅋㅋㅋ

아기와나? 그건 모에요?

파치아모님 아내 분이 가입승인 대기 중이거든요^-^
돈에 사랑 고백하시길래 호출하는 시늉을...ㅎㅎ;;

제수씨가 더 좋아할지도 몰라요. 돈아 사랑해! 미투!!! ㅎ

증거를 보이라잖오 ^^

A33DE16B-D60B-4A76-BC6A-253083F1D4D4.jpeg

너무 사랑해서 항상 품고다닙니다(회사 공금지만...ㅋㅋㅋ)

헉!...............저 정도면 영종도 와서 회를 푸지게 먹을 수 있다! 횡령하잣!!!

이번주에 영종도 갯벌체험 갈건데 이걸로 회 밋업?ㅋㅋㅋㅋㅋ

갯벌체험이라면 을왕리? 가족하고 같이 오겠네? 그러면 오붓하게 가족을 위해 헌신해야지. 내가 어딜 껴~^^;;;
혼자 온다면야 당근 콜이지만..ㅎㅎㅎ

타타형님 이미 가족인데요?^^

유후~~^^!!!

저는 여자를 멀리하는 사람이지만...
돈의 정령님만큼은.....

사....사..랑합니다!!!!

돈의 정령: 시타님의 사랑-방금 진실임을 확인했으며 정중히 받아들입니다.^^꾸미기_---마시피자.jpg

ㅋㅋㅋㅋ김밥천국잼ㅋㅋㅋ 유쾌하네요.

요즘 스팀 스달이 단무지로 보인다니까요 ㅠㅠ

돈의 정령님 제발 저에게 와주세요

돈의 정령: 왜요? 제가 가면 우짜시려공?꾸미기_-1마시초면.jpg

돈의 정령님~~~~~~~~ 저 싱글입니다~~~~~^^*

싱글이란 말이죠? 그라문...제가 칼리스트님 가슴호수에 물수제비 함 띄워볼까나....꾸미기_---마시돌.jpg

잘 감상했어요. 요즘 용필형이 새삼 존경스럽더라구요.

ㅋㅋ돈인 줄 알았는데 치즈랑 단무지인 게 넘 웃겨요~그림이 멋집니다!

아! 단님의 칭찬에 아침이 상쾌해지네요!^^

사랑의 증거! ㅎㅎ

증거에 자신이 없는거죠 제이탑님?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261.48
ETH 2423.3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