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복치 대해부 보고서-(쓸모있는 정보라는 보장 無!)

in #kr7 years ago

스팀잇에 들어와서 [개복치]라는 신선한 용어를 처음 접하고서 궁금했다.
우리 중 누군가는 개복치인 모양이다! 이 단어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선 뭔가...
진화하기 힘든게 아닌가 싶어서 해부의 메스를 들어본다.

뭐지? 이 해괴한 신체구조는?
어패류 담당조물주께서 압무과다상태에서 반죽을 조물락거리다가 스팸전화를 받고 홧김에 땅바닥에 패대기친 형상 아닌가?
아,아냐! 이 녀석만 특이한 경우일 수 있어! 다른 개복치를 찾아보자!

헐! 별로 위안이 안되넹?
몸통과 꼬리는 어데 가고 홀로 머리만 남은겨? 그것도 도무지 온전치 못한 얼굴로...
삼세번이랬으니 하나만 더 찾아보자. 좀 잘생긴 개복치 없나....
아! 어릴땐 뭐든지 귀엽지! 어린 개복치를 찾아보자!

이건......맙소사! 나한테 구글 왜 그래? 이거 생명체 맞아? 좀 기본은 갖춰야 하는거 아냐?
가만....그런데 우리 중에 개복치라고 불리는 존재들이 있다는거 아냐?
혹시...나도...개복치?

아! 이건 악몽이야!
누가 왜? 이런 후줄근한 반생명체로 우릴 비유한걸까? 알아보니.....@twinbrade님!?
오 맞아! 이 양반 글엔 개복치라는 단어가 잊을만 하면 등장하네!
어디 내용을 보니......

뭐야~이건 친절무쌍 내용에 재미빵빵 움짤이 만발한 초특급 포스팅들?
특히 초보자를 위한 모성이 얼마나 빵빵한지~난 그만 모니터에 다가가 안기고픈 회귀본능까지 꿈틀거렸던 거다.
그런데 왜 개복치?
난 내가 플랑크톤인줄 알았는데....정체성에 대혼란.....ㅡㅡ;

플랑크톤! 이게...신비감이라도 좀 있고 낫잖아? 개복치보단?

더구나 알아보니 개복치는 스트레스 받으면 직진만 냅다 하다가 박살나서 죽곤 한다고!
그게 우리 운명이란건가?
죽어서 끓이면 맛탕구 하나 없는 묵사발이 되고 만다고-

ㄱ그런데-이 몬생긴 녀석이, 성체가 되지 못하면 1주일도 못사는 이 녀석이...
1~2년이면 성체가 되는데 최대 성장시 4미터! 무게 2톤!!! 성체 되면 수명 20년!!!
이거 장난이 아니네?
웨러미닛! 자잠간!
나...개복치 할래! 플랑크톤 싫어!

잘 뜯어보니 끔찍하기만 한건 아니고, 깜찍하기도 한것 같아.
나도 스팀잇의 바다에서 1,2년 잘 생존하면 성체가 된다는거 아냐? 그것도 엄청난!

개복치의 학명이 뭔가 보자. 학명은 좀 우아하겠지!

mola mola.......? 이거 정말이야? 어쩜 생긴대로 이름까지도....
그래...나도 몰라! 나 개복치 맞는거 같아!

그런데 말이지! 일단 성체가 되면 천적이 없다구!
독을 뿜는 해파리도 잡아먹어!
스팀잇을 오염시키는 해파리들-각오하라규!

쿠오어어어~~~~~~~~~~~~~~~~~~~~~~~~~~~~~~~~~~~~~~~~~~~~~~~~~~~~~~~~~~~~~~~~

Sort:  

ㅋㅋㅋ 맞습니다~! ㅋㅋ 연탄재 함부로 차지말고, 개복치라 놀리지 맙시다..
누군가에게는 소중한 먹잇감? 입니다~!! ㅋㅋㅋㅋ ^^

ㅎㅎㅎ 개복치 요리 함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굉장히 맛이 담백한 묵처럼 된다네요.

재미있어서! 봇하고가요~~

아 고마워요. 경황중에-전송도 못나갔네요.^^

저도 개복치에대해서 처음. 알았네요~ 참도움되고 잘쓰여진글입니다~~^^

아 정말요? 로미님 여기서 뵈니 매우 반가운거 있죠! 저도 방금 로미님의 포스팅을 츄르르릅! 마시고 왔는데...

개복치게임때문에 한때 유행했었죠.

Mola mola 😄

타타님 ㅋㅋㅋ처음엔 뭔가 아리송했지만 결국 빠져들어 완독했습니다 ㅋㅋ
재밌게 잘읽었습니다

와! 구담님 다녀가셨군요! 저도 아리송에서 시작하여 열정으로 끝난 포스팅이었답니다.^^

스팀잇을 활성화 시키기위해 힘내요 !!

네 우리 서로 으쌰으쌰! ^^

잘 봤습니다 ㅎㅎ

(@twinbraid 님이 이 글을 좋아합니다)

rt4u님 고마워요!^^ 화창한 아침, 스팀하기 좋은 날이네요.
아...@twinbraid님이 곁에 계신가요?

Congratulations @tata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어원을 찾아서! 글솜씨가 장난이 아닌데요^^

doogie님께 칭찬을 들으니 더욱 황홀하네요! 혼미한 상태에서 팔로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860.94
ETH 2672.87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