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古典] 플랑크톤의 꿈 [Honey Classic] Plankton's Dream

in #kr6 years ago

플랑크톤.jpg

플랑크톤: 피래미님! 저도 나중에 세월이 흐르면 피래미님처럼 되요?

피래미: 무슨 소릴? 세월이 흐르면 우린 모오두 고래가 되어 있을거야!

플랑크톤: 와우!!!
Plankton: Can I be like you after all these years?

Zacco: What are you talking about? Over the years we'll all be whales!

Plankton: Wow !!!
------------------------------세월이 흐른 후-------------------------------------------

플랑크톤2.jpg

늙은 플랑크톤: 세월은 흐른 것 같은디....

old Plankton: I think the years have passed ....


플랑크톤3.jpg

춘래불사춘(春來不似春)

봄은 왔는디....우째 봄같지가 않어.ㅠㅠ
Spring is coming, but it is not like spring.

follow_tata1.gif

Sort:  

^^ 늙은 플랑크톤....
급 우울해지는군요 타타님...

저도 그릴때 늙은플랑크톤에 감정이 이입되었다가 빠져나왔답니다.^^

너무해!!!!
회춘하는 길밖에 없는건가요~~~

나도 올려놓고 차분히 생각해보면 저건 회춘의 문제는 아닌것 같아요.
플랑크톤이 시간만 지니면 무럭무럭 커서 돌고래 되고 고래된다는 생각에 문제가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러면 그 진화의 도약대는 무엇인가?
이게 생각해 볼 꺼리죠.

저는 플랑크톤이 저절로 고래 된다고 생각은 안하고 있습니다~~ 투자가 이루어지지 않는한.. 현실은 직시해야지요~~ 다만, 현재 플랑크톤으로 지내면서.. 돌고래나 고래들을 보면서~ 배울 수 있는 점을 찾아나가고 있고 과연 내가 그들이 된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를 꿈꾸며.. 열심히 도약을 준비하고 있답니다 ^^

도약하실 준비가 되어 있으시네요. 굿!!!

날씨도 따뜻하고 봄이 가득한 것 같은데
비코가 비틀거려 속상하네요.
재밌는 글 잘 읽고 가요^^

아. 세월만 흐른다고 플랑크톤이 고래가 될 수는 없겠지요? 열심히 살다보면 성장할거라 생각하는데 꼭 고래가 되지 않더라도 그 과정에서 즐겁게 행복하게 지내면 그 시간들이 든든한 자산이 되지 않을까싶어요^^ 멋진 그림 잘봤습니당. 히힛 행복한 불금 되세요:)

오 굿필링님 멋진 생각이네요! 꼭 고래만이 행복한 생명이 아닐테니까요. 그죠?

가슴에 파아악 다가오는 그림이네요^^
그래도 고래의 꿈을 꾼다는 거 자체가 행복일수도 있겠지요?

그렇죠. 그리고.....플랑크톤이 고래가 되는 과정에 있어서는 뭔가 전환점이 있어야 할거에요.

희망을 주시는 듯 하다가 현실을 보여주시는 군요.ㅎㅎ

어떻게 보면 누구나 세월만 가면 성장을 하게 될것처럼 착각하는 분들이 있을까봐 올려봤어요.
성장에는 분명 뭔가의 조건들이 있죠.

그렇네요. 성장, 성공은 거저얻는게 아니었죠.

엇... 징그러움에서 못생김으로 진화했는걸요...

ㅠㅠ 그래두...이쁘게 봐주세요. 플랑크톤인뎅....

크아.. 타타님 팩트폭력 행사...;;
성장이 아니라 진화를 해야 하는 군요 ;D

핵심과 급소를 바로 찔러주셨네요. 진화! 그러면 진화의 관건은 무엇인가...............이게 생각해볼 꺼리인가 합니다.

헉~ 늙은 플랑크톤... 모습이 너무 짠하네요! ㅎㅎ
곧 봄같은 봄도 오겠지요! 즐거운 불금 되세요~ 타타님^^

현재로선 뉴비만이 아니라 중견도 고참도 저 늙은 플랑크톤을 넘어서지 못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또는 뼈만 남은 피라미거나요. 네! 그래도 봄은 옵니다!

웃프네요ㅋㅋㅋㅋ

좋은 날이 오면 웃프지않고 웃기기만 할텐데...^^ 그날이 올겁니닷!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9718.72
ETH 3746.11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