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少女 마시] 귀鬼와 신神은 입맛이 다르다.

in #kr6 years ago

귀(鬼)와 신(神)

귀신은 뭐 먹고 사나~저 인간 안 잡아 묵고....
이런 말 있죠?
그런데 그 말 속에 깊은 간격이 있으니...
귀하고 신은 다르거든요.
그래서 귀가 먹는 게 다르고 신이 먹는 게 다르단 말이죠. 마시! 내 말 맞지?

마시: 마시랑 동거3년이면 귀신도 분별한다더니...ㅎ 그럼 귀는 뭐 먹고 살아요?

꾸미기_--2꾸미기_--21암소썸네일1.jpg

타타: 부정적 감정이나 의식을 양식 삼지. 억울 짜증 불안 공포 미움...그건 것이 창궐한 곳엔 귀들이 들썩거리게 마련이잖아.

마시: 멋져 아저씨! 신은 뭐 먹고 살아요?

타타: 신은 그 반대로 보면 되. 밝은 감정에너지를 먹고 팽창하지. 기쁨 희망 감사 사랑 등을 보면 환장해!
그래서 긍정적인 사람들 곁엔 늘 신들이 지키고 돕는 거야.
꾸미기_--2꾸미기_--211암소1.jpg
마시: 그뤠잇! 아! 요즘 제가 돈의 정령 마니 역할을 맡았으니 말인데...정령은 뭐 먹고 살게요?

타타: 정령은 어린애 같은 순수한 기쁨 그리고 재미를 먹고 살 거야. 맞지?

마시: 맞아요. 그럼 난 뭐 먹고 살까요?

타타: 마시는........나의 당황과 황당과...자괴감과...무지함...그런 거 먹을 때 미소짓더라? 그런거 보면 귀...야?
꾸미기_--25암소1.jpg헐...
마시: 그런 아저씰 볼 때도 난 아저씨 안의 순수한 존재만을 보고 있다구요.
너무도 때묻지않은...

타타: 그건 고마운데...그래도 설마 마시가 신이겠어? 굳이 말하자면 귀가 맞지. 저기 개 지나가네 물어볼까?

꾸미기_--28암소2.jpg귀 맞네. 문자귀신!

꾸미기_--29암소.jpg

마시: 못 알아들어? 이런게 귀라구! 싸늘하고 무섭고 찌질한 거!

타타: 아,알았어. 신! 인정!


여러분 아셨죠?
항상 내 안에 신神이 나게 만들어주세요.
우중충한 생각에 사로잡혀 자꾸 귀를 부르다보면..............................
나중엔.....
꾸미기_--212암소2.jpg

**피똥 싼다!?!

**

follow_tata1.gif

Sort:  

마시는 여신이죠!!!... 근데 마지막 그림을 보면 ㅋㅋㅋ

귀 속엔 신이 없지만 신 속엔 모든 것이 드러나기도 하죠.ㅎㅎ

5월의 저는 귀의 날이었네요 ㅠㅠ
6월은 신의날이 되길!

귀월은 가고 신달이 오리니
마음방을 활짝 열고 살림사릴 비워놓기를!

귀는 없고 신이 가득한 사람이 되어야 겠네요
항상 밝은 기운으로 가득 채우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신나면 절로 귀가 사라집니다.
천년동굴의 어둠도 관솔불 하나면 사라지듯이..

직접 다 그리시는거예요?? 따봉~ㅎ

마시나 마니를 그릴 때면 제 손 끝에서 신이 이끌기도 하죠.^^

ㅋㅋㅋ 피똥 ㅋㅋㅋ
타타님은 무엇을 먹고 사시나요?!

빛과 어둠의 반죽을 볶아서 꿈의 버터를 버무려 먹길 좋아하죠.

으악! 한입만!
downloadfile.jpg

정말 좋은 글이네요~^^

고마워요. 분홍비밀님!^^ 님의 글도 보고싶네요.

마지막 짤이 워낙인상깊어서
쭉 읽었던 내용이 싹 날라가버릴만큼
소름이 절로 ㅋㅋ

잘 보고 가요

제가 좀 심술궂은데가 있죠? ㅎㅎㅎ

사람도 기쁨, 행복, 사랑, 감사를 꾸준히 먹고 살다보면 신이 될수 있을까요?^^

개인적으로 8등신이 되고 싶은데요.

신되려다가 등신되는 수가 있엉 ㅎㅎㅎ

저는 이미...ㅋㅋㅋㅋ

등신불이 되는 기회도 남아있지.ㅎ 내가 그 경지...

오~ 정말요?
부지런히 덕을 쌓아서 저도 그 경지에 가야겠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392.35
ETH 2462.57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