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성도 64기념 수호천사 그려드리기 이벤트!!!-Draw guardian angels QUEZ party !!!

in #kr7 years ago (edited)

아..감격!
돈이 없어서 스팀 한번 몬사보고 내다 팔기만해온 제가 명성도 64가 되다니....
사랑하는 벗님들이 도와주셔서 그래요.
그래서~오랫만에 이벤트를 합니다.
Ah ... excitement!
I did not invest but just posting my reputation as 64 ...
My dear friends have helped me.
So I have an event in a long time.

조사된 바에 의하면-
성공인에게는 여러가지 요소가 있기는 하나 그 중 공통점이 두 가지 있음이 발견되었답니다.
뭘까요?
우리 벗님은 성공인이니까 잘 아시겠죠?ㅎ
아니라고라고라고라?ㅡ ㅡ;;;
According to the survey -
There are many elements to success, but it has been found that there are two things in common.
What is it?
Because my follow is a successful person, do you know well?
Is not it?
첫 번째는 만천하에 밝히기로 합니다.
The first is this.

  1. 포기하지 않는 절대긍정 Absolutely not giving up

바로 저겁니다.
이미 잘 알고 계신건가요?
잘 아는 이는 많으나 잘 행동하는 이는 드물죠.
몸을 만들겠다고 결심했으면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거죠!
후훗! 그래서 오늘 동네 축구장 몇바퀴 달렸고 딸 카니와 스트레칭도 했답니다.
오늘이 첫 날...^^
Do you already know?
There are many who know well, but rarely do well.
If you decide to make your body well, you will not give up until the end!
Huh! So I ran around the local football field and stretched out with my daughter Kani.
Today is the first day ... ^^
준비운동.jpg
스팀잇에서 돈 버실겁니까?
절대 포기하지 맙시다!
끝까지 한번 해봅시다.
물론 친구가 더 소중한것이지만 돈도 포기하지 맙시다.
올인.jpg
Will you make a lot of money on Steemit?
Never give up!
Let's do it to the end.
Of course, a friend is more important, but let's not give up money either.
자! 오늘의 퀴즈입니다.
성공인의 두 번째 요건은 뭘까요?
Today's quiz.
What is the second requirement of success?

이건 말이죠. 틀려도 좋아요. 사실 틀린다는 말이 애매하죠.
하지만 우야튼 조사된 바가 있으니 중요한 참고가 된다고 봅니다.
(구글에서 검색해서 맞추면 앙대요~!!! ㅡ ㅡ*)(Do not search on Google !! - *)
힌트 달라구요?
아 일단 생각 좀 해보시구요.^^Oh, please think about it. ^^
완전한 답이 아니라도 가장 답에 가까우면 답으로 칩니다.
맞추면 뭘 드릴까요?

수호천사를 그려드릴거에요.
다른 사람의 것이 아닌-바로 당신의 수호천사 말입니다. 좋죠?
If you answer - I will draw a guardian angel.
It's not someone else's - that's your guardian angel. Sounds good?
예를 들면 제가 그려드렸던 @bree1042님의 수호천사입니다.
For example, this picture is the guardian angel of @ bree1042 that I was drawing.
천샤7.png

  • 마감은 수호천사 받으실분이 어느 정도 되시면 제가 알아서 정합니다.^^
  • The deadline is my own

follow_tata1.gif

Sort:  

(저는 이미 수호천사 있지만!!!)
귀인(貴人)이라고 감히 질러봅니다!
세상은 혼자서 살아갈 수 없고, 혼자서 이루어 내봐야 알아주는 이 없으면 의미없죠.
모든 것의 시작은 사람으로부터이고 마지막도 사람으로까지 아닐까 싶어요.

성공의 2대 조건=귀인!!!!!!!!!!!!!!!!!!!!!!!!!!!!!!!!!!!!!
대담한 선언입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타타님 명성 64라니요ㅎㅎㅎ 정말 축하드립니다!
다음 성공 요인을 생각해보자면.. 개인적으론 '실행력'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생각만 하고 행동에 옮기지 못했던 적이 많아서 그런가요..ㅎㅎ
명성도가 하늘을 뚫을 때까지 늘 응원하겠습니다 :)

실행력!
조르바님다운 심오한 식견입니다. 와우!!!

'오늘이 첫날' 깨알재미ㅋㅋㅋ

뭔가 하나에 푹 빠져있는 거 아닐까요?
덕후... > <

즉 '몰입'-이렇게 표현하면 되겠죠?ㅎ

네 타타님 > <
뭔가 붓 스럽게(?) 이야기 해보자면
삼매경...?ㅋㅋㅋ

오...삼매경! 느낌 확 오는데요?
IMG_7869.JPG 여차하면 이 존재를 바다거북님 수호천사로 드려버릴까나?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서운데요 타타님ㅋㅋㅋㅋ

좀 무섭긴 해도 수호 하나는 잘 할듯!ㅎ

ㅎㅎ완전 든든보스!

명성도 64 축하드립니다~ 타타님^^ ㅎㅎ
혼자서 살수 없는 세상이기에... 사람이 아닐까요! 자신과 끝까지 함께해 줄 사람...ㅎ

다른 분들꺼 보고 답하신거 아니죠? 이거 클났넹....ㅠㅠ 다들 사람이라고....ㅎㅎㅎ

ㅋㅋㅋㅋㅋㅋ 그럴리가요! 어찌보면 1번보다 더 중요한 것이 아닐지...

한번도 당첨은 안되었지만
ㅎㅎ 가끔씩 이런 이벤트는 참가하고싶더군요
같이가는 동료 아닐가요?

jungs님 드뎌 참여하셨네요!^^ 항상 인사만 남기시더니....
정스님은 오래 함께 갈 동료로 느껴지네요.

타타님 명성도 64 달성 축하드립니다.
좋은 분께 수호천사가 갈 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 ^^

고마워요. 철우님! 그니까 철우님 답은 '응원'-인거죠?ㅎ

다들 비슷비슷한 생각이신가봐요.
저도 사람사이의 신뢰라고 생각해요!
주변인들로부터 신뢰받는 사람이 되는 것^^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날 믿고 함께 해준다는건 큰 힘이 아닐까싶어요 ㅎㅎ

명성 64도 추카드립니다아 타타님~~!^^

우리 따스한 레이헤이나님! 고마워요. 그럼 한마디로 정리해서 답이 뭐죠?ㅎㅎㅎ

한마디로.....음...."신뢰"라고 해보겠습니다!^^

어흑~ 수호천사 너무 갖고픈데 답이 맞았음 좋겠네요~ㅎㅎㅎ

신뢰이니 믿어보세요.^^

명성도 64달성 축하드립니다. 아득히 먼 선배님이시군요. ㅎㅎ

아득히 멀어봤자 6월에 시작했습니다. 반년도 안되었죠. 하긴 스팀잇에서 반년은 다른 곳 3년에 해당되는 느낌이 있죠. 그렇게 많은 소통, 대화, 지원, 사귐, 밋업.......아! 그리고 소득!

와~ 명성도 64 완전 축하 드립니다!

두번째 조건은 흔들리지 않는 믿음, 확신이 아닐까요?
그냥 막 던져봅니다.ㅎㅎ

두번째로 인기있는 답변 주셨네요. 아마군님! 선하면서도 총명했던 눈빛이 선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99.80
ETH 2455.5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