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스팅은 좋은데 봐주는 이가 없다?-----

in #kr7 years ago

요즘 처음 보는 분들의 글이 엄청나게 올라오네요. 뭔일이죠?ㅎ
좋은 일이죠. 보상이 커지니 사람이 모여드는 것은 당연한 일이고 집 나간 며느리가 돌아오는 것도 당연한 일입니다.
포스팅을 올리고 밥 먹고 오면 자신의 글이 저저저어어어기 먼 곳으로 밀려가 있는 것을 보시게 될 거에요.
피땀흘려 작성한 여러분의 피같은 글이....블록체인의 역사 속으로 넘어가버린다는 말씀!
어떡할까요?

필총9.jpg

또 쓸까요? ㅎㅎㅎ 인해전술 하듯이 쓰고 또 쓰고?
그건 어려울 뿐더라 신선도를 유지하기 쉽지않습니다.
하여.....우리 귀여운 스달천사에게 길을 물었습니다.

타타: 저..지나가는 과객이온데...질문 좀...

스달천사: 나도 지나가는 천사이오니 이만 실례...앗! 타타다! 타타샘 맞죠?

타타: 아...예전에 스팀잇에서 맨탈을 관리해주던 스티메디 천사?

스달천사: 지금은 줄여서 스달천사라고 부른답니다. 스팀잇에 통달한 천사라서 스달이라나...^^

타타: 요즘 뉴비들도 그렇고 중견들도 보상은 높아졌다하나 노출빈도가 떨어져서 고민이 많은 모양입니다.
완전 포스팅의 파도가 밀려와서 내 포스팅의 조각배는 흔적도 없이 사라지곤 하거든요? 어떡하면 좋겠습니까?

스달천사: 1일1포라는 말은 알죠?

타타: 그건 알죠. 하루 포스팅 하나는 반드시 하자...뭐 그런거죠?

스달천사: 그 다음 단계를 숟가락으로 떠먹여드릴게요.
1포 10팔 18대!

엄지16.jpg

타타: 왠지...욕먹은 이 기분은 뭐지...?ㅡ ㅡ;;;

스달천사: 포스팅을 하나 올렸거든-열명의 팔로를 사귀러 갑니다. 마땅히 그래야죠.
가게 차려놓고 가게에 죽치고 있는 바보가 어딨어요? 그게 1포10팔입니다.

타타: 무릎탁!!! 아하! 그러네욧! 그러니까... kr 태그 같은데에서 열명한테는 찾아가서 댓글 달고 팔로하라는거죠?

스달천사: 노노노! 그건 길거리에서 전단 돌리는 바보짓이구요. 타타는 길에서 전단 받으면 아이고 굿 정보 생큐! 하고 냅다 그 식당 그 헬쓰 갑니꺄?

타타: 전혀...바로 구겨서 버리거나 안받죠.

스달천사: 영혼이 담겨야죠! 자신이 관심가는 테그에서 주욱 살피다가 흥미가 가는 제목에 들어가야죠. 아무 관심도 없는데 볼 필요 있을까요? 내 관심분야를 봐야 재미도 나고 사귄 후에도 사귐이 오래 가고 즐겁죠.
그래서 본문을 주욱 보니 재미없다? 영 와닿지 않는다? 그럼 패쓰하세요. 굳이 팔로 맺을 필요없어요.

타타: 아...그런가?

스달천사: 무조건 팔로 숫자가 는다고 스팀잇에 돌고래 되고 사랑받는거 아닙니다. 팔로야 맘 먹으면 하루 천명도 만들 수 있지만 그래서 뭐하게요? 정말 맘에 와닿는 사람끼리 팔로 하세요. 그러면 내 마을에는 나랑 맘이 통하는 사람들로 주민이 구성됩니다. 오케이?

그렇게 열명정도를 발굴하여-정성스레 읽고...느끼고...난 후-댓글 달고 팔로신청하세요. 그 진정성을 상대도 느끼도록 말이죠.
댓글은 10명에게 단다? 노노노우! 최소 18명에게는 달아야 합니다.
내게 댓글 단 분에게 대댓글하는건 그건 기본이고-그것 말고도 18명 정도에게 찾아가서 댓글을 다시라는거죠.

열명을 친구 삼고 18포스팅에 댓글 다는걸 안하면서 손님 없네 이 동네....왜 이리 파리만 날려...? 여그가 아닌개벼?
이러지 마세요.^^ 그런 뉴비는 내가 때찌할거에요.

엄지22.jpg때치 때치~!

타타: 음...1일1포10팔18대!....ㅋㅋㅋ왜 이리 웃음이 나오지? 우야튼 그러란 말이죠? 평생?

스달천사: 아뇨! 그건 명성도 55까지의 성장원리에요. 그 후로는 새로운 도약원리가 필요하죠.

follow_tata1.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제가 하고 있는 것과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좋은글 감사드립니다!

제가 미음님 댁에 방금 다녀왔어요. 굉장히 많은 포스팅을 올리시네요. 인해전술입니다. 그보다 현명한 방법은......이건 내일 포스팅하려 했는데...사진입니다. 자신의 사진 말이죠. 그러기 시작하면-특히 첫장을 자신의 얼굴이 나오게 하면 어떤 일이 생기나 보세요.

아직 어떤 글들을 올려야 할지 정하지 못해 이것저것 시도해보고 있는 중입니다:)
제 사진!. 한번 시도 해볼게요:) 조언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10팔 18포 하러 왔습니다 ㅎㅎ
명성 55면 딱 저네요.

유후! 이제 뉴비딱지 곧 떼시겠네요.^^ 이제 곧 도약을 준비하세요.

좋은 팁 감사합니다! 1일1포10팔18대ㅋㅋㅋㅋ

제가 구경해도 그 표현이 심히 웃기네요.ㅎㅎㅎ 하지만 궁서체로 진실입니당 ㅎ

타타님 말씀대로 하고 있는 뉴빕니당 ㅎㅎ 점점 친근감생기는 분도 계시고, 팬심 생기는 분도 계시고, 특별히 더 감사한 분도 생기고~ 재밌어요!

방금 똥손관련포스팅 대박난거 보고왔어요. 그 포스팅을 많은 분이 사랑한 이유를 아세요?
이건 비밀인데....(속삭속삭)첫째-자기 얼굴이 간판에 올려진 것! 사람들은 누구나 그 존재를 궁금해하거든요. 얼굴이 이쁘고 말고를 떠나서-존재를 가장 잘 비추는게 얼굴이기 때문에 사람을 절로 끄는거죠.)

사실 노림수입니다(소근소근) 이라고 밝히면 영리한게 될까요 영악한게 될까요?ㅎㅎ 타타님은 명화백이셔서 굳이 사진을 걸지 않으셔도 그림만으로 존재를 엄청나게 어필하고 계신듯 합니다..

저야 그림이 제 표출이니까 편리하지만 일반인들은 심볼이 얼굴이죠. ^^

곧있으면 명성도 55군요 ㅋㅋㅋㅋ
나중에 알려주실거죠???ㅎㅎㅎㅎ

와! 빠르네요! 곧 알려드릴게요.^^ 지성님!

타타님 항상 이렇게 구체적인 숫자로 말씀해주셔서 따라하기 쉽습니다 1일 1포 10팔 18대, 큰소리로 외쳐보니 속이 다 시원한건 저만의 착각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소리쳐 외칠수록 효과가 크다죠? ㅋㅋㅋㅋㅋ

1일1포 18댓만 달성하려고 노력하는 1인입니다^^
10팔은...제가 사회성이 부족해서 그런건지 친구 찾기가 여간 어려운게 아니네요^^

아유 제이탑님은 이미 명성도가 62신데....이제 굳이 10팔로를 매일 구하실 필요 있겠어요? ^^

역쉬 타타슨생님은 언제나 옳은길로 인도해주시는군요!! 👍

고마워요. 중견소녀 로사리아님! ㅎ

중견소녀라 너무 맘에 듭니다!!! ^^

시간이....흑흑..
저두 최대한 노력해보겠습니다 1포 10팔 18대!!!
제일 힘든게 10팔(욕아님..) 이네요 글을 찾아서 읽어야하는데...ㅎㅎ
55가 되는 그날까지 화팅!! 역시 뉴비 멘토로는 타타님이 짱이세요.ㅎ

그거 실행하시면 눈에 보이게 쑥쑥 커나가실건데....출근해서 업무보듯이 그렇게 하기가 쉽지만은 않죠?

쉽지 않은 일이니까 타타님이 중요하다고 하셨겠죠?^^
열심히 해볼게요~~~ 55되면 뭔가 더 해야할 거 같아서 좀 무섭긴 하지만..ㅋㅋ
때찌 때찌에 방망이가 넘 커요.ㅎㅎ
조언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916.21
ETH 3483.8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