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통일 기원 휘호]-가슴이 뜨거워 지네요!ㅠㅠ^^ (공감은 무조건 보팅으로 돌려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남북정상이 만났네요.
예전에도 감동이었지만 이번에는 그 느낌이 사뭇 다릅니다.
일시적 평화의 펌핑이 아니라 명명백백한 평화의 온도가 느껴졌어요!
서로가 서로의 가치를 인정해주는 모습이 너무도 아름다웠습니다.
해금과 옥류금은 하모니를 이뤘고
평양냉면과 스위스 감자전은 깊은 맛과 사연을 느끼게 했다지요.

우리 조상님들 순국선열님들 모두 응어리를 풀고 하나된듯한 벅찬 감격이.......
그 환희의 에너지가 제 등을 떠밀었습니다.
써라! 뭐 하니?

그래서 붓을 들었습니다.

꾸미기_-평화통일1.jpg

平입니다. 평화로움은 웃음이죠. 오늘 두 정상의 웃음-얼마나 아름다웠는지....

꾸미기_-평화통일2.jpg

和 는 함께 먹는 것입니다. 禾는 벼, 쌀, 밥을 뜻하고 口는 먹는 행위죠. 함께 먹으면 정이납니다.

꾸미기_-평화통일3.jpg

統 통은 通이며 말의 통로가 이어지고 오가는 도로가 이어지고 눈빛이 이어지고 피가 이어짐을 이릅니다.

꾸미기_-평화통일4.jpg

一 은 하나이며 하나됨이며 크다는 뜻이니 나눌 수 없는 하늘과 같고...나뉠 수 없는 민족과 같으니...그래서 하나입니다.

꾸미기_-평화통일.jpg

이 감개무량을 함께 나누는 벗님 보팅으로 얼싸안으렵니다.

Sort:  

하루종일 가슴이 뭉클하고 뭔가 짠했습니다.
이 마음 쭉 이어서 한반도에 평화가 왔으면 좋겠습니다

네! 이 마음 이 열기를 이어가는게 중요하겠죠. 우리 일상에서부터!

하루종일 뭉클 ~

네! 이 감동과 흥분의 열기를 계속 데워나가면 우리가 못 이룰게 없을거에요.

살다보니까 진짜로 이런 날도 있군요 ..
아직까지 믿겨지지 않아요 ㅠㅠ!

이제 우리가 진정 믿어야 할 것은 앞날이라고 봐요.^^

정말 뭉클하네요...하루 종일 뉴스 속에서 살았습니다

보통 때 안보던 뉴스...이런 뉴스로 앞날이 채워지길 바래봅니다.

저도 오늘 뉴스 보면서 실감이 안 나더라고요 남북 정상 회담 자체도
의미가 있는데 엄청난 선물보따리까지 감격스러웠습니다
남북 경협과 철도 도로 연결 그리고 종전 언급까지 역사적이고 매우 기쁜 날입니다^^

네! 역시 꿈은 구체적이어야 제맛이죠! ^^

오늘 하루종일 울컥울컥 하네요. 계속 jtbc 보고있어요 ㅎㅎ

제가 대통령이었다면 어땠을까...상상해보니 눈물이 흐르고 말았을것 같아서 참 난감했어요.^^;;;

역시 같은 민족이란것은 이념이 갈라놓을 수 없나봅니다.

맞습니다. 하물며 이념보다 시시한 것이야 결코 문제가 아니죠.

내가 보고 있는 것이 진짜 현실이 맞나 착각이 들었었습니다. 오늘이 미래의 역사에 시작의 발걸음이 되는 날로 기억되면 좋겠네요 :)

꿈이 갑자기 영글어서 현실이 된 날이었죠.ㅎ 이어갑시다.

멋진글이네요. 제가 이런 세대에 살고 있다는게 감격스럽더라구요 ㅎㅎ

우리가 더 큰 영광을 볼거에요. 기대합시다.^^

오늘 아주 기쁜 날이에요.
앞으로 남북간에 계속 해서 좋은일만 있기에 기원합니다. :)

네! 함께 뜨겁게 기원해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07.15
ETH 3882.60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