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버스 데모데이(댓글=보팅)

in #kr6 years ago

초대장.jpg

  • 심버스에 관심이 있으신 분-참여를 원하시는 분, 품격있는 디너에 관심있는 분은 제게 연락 주세요.
    좌석이 제한된 만큼 미리 연락을 주셔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카톡 tata0
또는 전화 010-2432-9322

Sort:  

수요일 ㅠㅠ
너무 가고 싶네요
시간이 아쉽습니다ㅠㅠ

평일이라 그렇겠지? 아쉽당

지방에 살고 있어 아쉽습니다. 좋은 결과있기를 응원합니다

네 그 마음 감사히 받을게요. 한문화님 ^^

형님! 심버스화이팅입니다!

생큐 마이!

변화는 기회를 가져다 준대요.symberse 화이팅!

맞습니다. 우리가 따악 그 시점에 와있는듯 하네요.

핡....시간이 아숩네염 ㅠㅠ 흨흨...CPO님! ㅎㅎ

잘 되었으면 합니당~+_+

헉 씨피오! ㅎㅎㅎ 나도 낯설지만 왠지 멋져보이기도 행 ㅎㅎㅎ

리스팀해서
일단 조금이라도 많은 분들이 보실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심버스 알리시느라
수고가 많네요

고맙습니다 신도자님! 힘을 주시는 일입니다.

드릴 수 있는게 풀봇과 리스팀밖에 없네요~ 화이팅!!

네 감사합니다. 따스하게 그 마음 느껴지네요.^^

심버스 화이팅!

고마워요 탑님 ^^

초대인원이 300분이 넘는 관계로 이만 마감합니다.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837.42
ETH 2539.78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