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완전히 미쳤어!

in #kr7 years ago

딸 마니(@manizu)가 사진을 하나 보여준다.
똘추과에 속하는 팀버튼 감독의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 영화 속-
모자장수라는 캐릭터!
그리고 그가 우리에게 던진 멘트 하나!
난 필이 꽂혀 대뜸 그리고 써본다.

IMG_6186.jpg

넌 완전히 미쳤어!
그런데
멋진 사람은 다 그래!

나는 그런 사람을 똘추라고 부른다.
내 별명 중 하나가 똘추!^^
누구 나랑 사귈 똘추...........................계신가요?

Sort:  

ㅎㅎㅎㅎㅎㅎㅎ 재밌는그림과 느낌있는 글이네요. 굿입니다!!

그런데 역이 성립 안되는게 아쉽네요.
멋진사람 은 다 뭔가에 미쳤다는것은 와닿는데,
미친사람이 다 멋진지는... 글세요 모르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

그 중 하나면 충분하죠 ㅎ 미치면-훅 침투하는 모양입니다.

흠....사귀는건 좀~^^ 열심히 따르겠습니다...ㅎㅎ

저는 팀 버튼 감독의 세계가 너무 좋아요.
광기와 똘기를 잘 섞어서 만들었는데 명품이 만들어진 느낌이랄까요?
제 정신 아닌 사람같지만...ㅋㅋㅋ
여튼 저그림 진짜 잘표현하신거 같습니다~!

저도 팀버튼 스타일 참 좋아해요. 어른들의 상상력마저 한없이 키워주죠.^^

맞아요. 팀버튼 영화보면 제가 아직 꼬마같다는 느낌이 들어요~

혹시, 완전히 미친? 혹시 멋진... 둘 중 하나에 한표.....
남여가 유별하지만,
똘추끼리는 그런거 없기로 하는거죠? ~!!!

똘추는 남녀유별..이런거 몰라요.ㅎㅎ

아하... 글쿤요~!! 그럼, 우리 똘끼 친구 맞는거죠?

하모요!^^

역시 예술가의 닉네임 답습니다~ ^^

ㅎㅎ 로사리아님도 가끔 똘끼-있죠?

저는 타타님처럼 훌륭한 예술가는 아니지만
약간의 똘끼는 장착하고 있습니다 히힛~~

약간의 똘끼-잘 키워주세요. 우리가 그 미친 향기를 같이 맡을 수 있게-

벗을 사귐에 있어서는 게을리 하지 말라!

저요!!!

접수합네다~^^

똘추 ㅎㅎㅎㅎ 뭔가 웃긴데요 ㅋㅋㅋㅋ

여기 스팀잇에서도 똘추를 계속 쓸까...망설였어요.^^ 좀 웃기죠?

똘추...근데 기분이 안나쁘네요! 신기하네~ㅎㅎㅎ
미쳤지만 멋진 벗이 되고 싶습니다!

똘추는 참 사랑스런 단어더라구요. 내 자신이 똘추가 되어버리면 주변이 편안해져요.

狂돌이 !! 이세상 광돌이를 이길자 누구인가~~

광년...이? ㅎㅎㅎ

조니 댑의 어린시절의 모습으로 보여지네요 ㅎㅎ

네 맞아요. 그리고 성민님의 어린 시절이기도 하고요.ㅎ

네 ㅎㅎ 맞습니다. 저도 형님 하나에 막내라 엄청 까불거렸을 겁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110.01
ETH 2990.61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