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슈타이늄-타락천사였던가?
업비트 원화 기준-1750원정도에 아인을 잡았다.
그리고 어제-하늘의 도우심인지 우리 벗님 @asbear 님의 포스팅을 접하게 된다.
https://steemit.com/kr/@asbear/emc2
https://steemit.com/kr/@asbear/63527 으아....아인슈타이늄이 실체가 불분명한 스캠일 가능성에 대해 자세히 풀어놓은 명 포스팅! 무려 6만여명이 그 글을 보았다!
자...난 어제 고점에서 덕분에 빠져나왔다. 이게 스티밋 집단지성의 힘이 아닐까? @asbear 님이 아니었다면 난 아마도 오늘 아침에 이 차트를 보고 가슴이 덜컹 내려앉았을지도 모른다. 감사합니다. 우리 벗님!^^
타타: 재홍아! 이거 니네 관련종목이 아닌줄은 알지만...여기 들어온 사람들 죽음이냐?
재홍: 너 이 쉐이!~ 그런 종목에 혹하면 쓰냐? 스팀 스달같은 명품 종목을 들고도 지나가는 꽃뱀한테 눈돌리는 시키!
타타: 긍게 말여. 어제 전고점 두드릴때 들어온 사람들 솔찬할텐데...어떻게 해야 할까?
재홍: 인마 니 앞가림이나 잘 해. 남 걱정 말고. 물론 실체가 물렁팥죽이어도 세력은 들어올 수 있어.
그러므로 그냥 급전직하로 끝나지는 못한다.어차피 그거 잔챙이세력이긴 하지만..들어온 물량 하루 이틀에 못뺀다구.
두고 봐. 다시 반등 주는 모션 몇차례는 보여줄테니까. 그때 다시 희망의 불씨를 들고 뛰어드는 개미가 제일 불쌍한거지. 아주 예민한 친구라면 2000원 아래에서 다시 드가서 단타를 치겠지. 하지만 바뜨!
넌 절대로 그런 뻘짓 하지마라! 알긋냐?
니 나일 잊지 마라. 반응능력이 옛날같지 않거든?
타타: 알았어. 오늘 아침 비트가 휘청거리니까 알트들 먹은거 막 토해내는모습이 안쓰럽다야.
재홍: 좀 더 뒤로 와서...멀리 봐. 비트 몇%오락가락에 날벌레처럼 날아댕기지 말고.
종목가격의 등락은 말이다. 호흡과 같아서 약간의 조정은 아주 건강한거란다.
등락은 호흡! 멋진말이네요
스팀, 스팀달러도 건강한거 같아요!
네! 건강하죠.^^ 매우 희망적입니다.
스캠이었군요... 한때 살짝 들어갔다가 잽싸게 나온적이 있었는데 ㅋㅋㅋ
아 그래요? 손해는 안봤죠?
한 3000원 먹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타님 다행입니다.. 제가 틀렸다면 욕 엄청 먹었겠지만.. 그래도 그냥 제가 욕먹는게 낫지요 ㅎㅎ^^
그리고 큰 수익 축하드립니다^^
아! 정말 고맙습니다. 수고하셨고요. 이제 며칠 후 아인이 완전히 골로 가는 모습 보이면 결산포스팅 함 올려주세요. 많은 도움이 될거예요.
어디선가 목소리가 막 들리는 것 같아요 +0+
아인스타이늄이 저렇게 올랐었다는 것도 충격이네요 ㅠ
어떤 목소리요? ㅎ 아...추워지잖아요.^^
오늘 7시 경이 급하락장이었던 것도 한몫했죠 ㅋㅋㅋ 뭔지 모르겠는데 코인 전체적으로 10% 이상 훅 빠졌다가 서서히 복구되고 있더라구요 ㅋㅋ
어제 아인스캠이라는 글을 6만명이나 봤으니 그들도 불안해하다가 그 결에 탈출을 집단으로 시도했겠죠.
아인은 저랑 안맞나봐여 아인으로 엄청 손해만 보네요 ㅋ 존버를 했어야 했는데 강심장이 아니여서
애공.....맨탈극복이 가장 쉽지않은가봐요.
아인이는 저도 거래소 전광판 볼때마다 살까말까 백번쯤 고민했던 녀석인데 어제 애즈비어님 포스팅을 본 이후로 완전 바이바이! 했씁니다 ㅎㅎ
재홍: 좀 더 뒤로 와서...멀리 봐. 비트 몇%오락가락에 날벌레처럼 날아댕기지 말고.
저의 멘탈을 강화시켜주셨습니다.
멀리본다라.. 참 명언이네요~
글 잘읽고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