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L I V | 베트남 들여다보기 | Bosgaurus Coffee Roaster

in #kr5 years ago

우와 분위기 깡패... 포스트모더니즘이 녹아든 듯한 공간이 정말 멋집니다.
마지막 사진은 커피 광고처럼 예뻐요!

Sort:  

사진 잘 찍으시는 분들이 보면 심드렁 하시겠지만, 내공이 부족한 제 입장에서는 찍고 나서 아주 흐뭇했어요.ㅎㅎㅎㅎ

좋겠다. 새삼 제가 찍은 사진들을 반성하게 돼요ㅋㅋㅋ😂

반성 까지야...^^;;
장비를 업그레이드 하면 그래도 좀 사진이 잘 나오기도 하던데.. 이 참에 지르시죠.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근데 저는 사진엔 큰 욕심이 없는 것 같아요, 계속해서 제 발사진들 이쁘게 지켜봐 주세요☺️!!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