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94. [오스트리아] 카피텔 & 호헨잘츠부르크성!

in #kr6 years ago

잘츠부르크😍 저도 페스퉁스반 타고 성에 올라갈 때 보이는 광경이 너무 멋지고, 꽤 높아서 재밌었어요! (1892년부터 운행됐는지 전 뭐 아무 생각 없이 탔는뎈ㅋㅋ 역시 @hwangmadam님은 지식 여행자세요👍🏻)
잘츠부르크에서는 심지어 맥도날드도 아름답다고들 해서 이 곳 맥도날드 찾아가 봤는데 도시가 너무 이쁜 탓인지 저는 맥도날드는 그냥 그랬어요ㅋㅋ 혹시 맥도날드도 가 보셨나요 ㅋㅋ

Sort:  

여행지식자. 까지는 아니구요~ 쿨럭;;;;
제가 나름 역사. 에 관심이 좀 많아서..
어딜 가면.. 그 역사적인 배경..
뭐 이런 걸 찾아보게 되더라구요^^ㅋ

맥도날드는.. 지나가는 길에 휘리릭~ 봤던..
기억이 있는데.. 저도 그냥 그랬던 듯 해요~ ㅎㅎ

@hwangmadam님처럼 뭐든 알고 보면 그 깊이가 배가 될 것 같아요😃다음 여행은 저도 본받도록ㅎㅎ

아효;;; 부끄럽네요^^;;;
근데.. 역사 공부. 시작해보면 의외로 정말 재밌어요~
비슷한 패턴. 으로 반복되면서 오늘을 돌아보게 되기도 하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37.47
ETH 2479.72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