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77. 일본군 위안부 할머니들과의 첫 만남!

in #kr6 years ago

한번 뿐이었지만, 나눔의 집에 방문했을 때 기억은 시간이 지나도 잊혀지지 않아요. 할머니들께서 따뜻하게 맞이해 주시고 다들 너무 좋으셨는데, 거기엔 먼저 다녀가신 선배들의 덕도 있었네요! 할머니들 보고 싶습니다..!

Sort:  

아~ 나눔의 집. 에 방문하신 적이 있으시다니..
넘 반갑네요! ㅎㅎ 할머니들.. 정말 좋으시죠^^

네 저도요, 이렇게 또 회상하게 될 줄이야! 더 돕지 못한 게 늘 맘에 걸렸는데, 꼭 다시 뵙고 싶네요

혹시.. 담에 가시게 되면.. 같이 갈까요? ^^
근데.. 할머니들 연세 땜에.. 남은 시간이 많지 않아요 ㅠㅠ

네 좋아요!! 서울 갈 때 꼭 말씀드릴게요☺️ 가능한 한 가까운 날에 갈 수 있으면 좋겠네요ㅠㅠ

네엡^^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7.79
ETH 2348.25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