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응??? 왜??? 왜 제명입니까???ㅋㅋㅋ

이번에 새로 나온 맥OS 이름이 모하비인데, 이전 버전으로 꼭 안전하게 돌아갈 일이 있었는데 결국 안 되나봐요😂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아아아....ㅋㅋㅋ
난 진짜 사막인줄 알았네요........ㅋㅋㅋㅋㅋ

ㅋㅋㅋ이럴 의도는 아니었지만 재밌네요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맥OS 모하비 버전 말하는건가요?ㅎㅎ 왜 제명이죠?ㅋㅋ

바로 그렇습니다ㅋㅋㅋ...
백업/포맷 없이 메모리를 잃지 않고 온전히 OS 다운그레이드 하는 방법이 없더군요ㅠㅠ...제가 못 찾은 건지😂

Posted using Partiko iOS

몽골의 고비 사막 추천드려요:) 한 15년 전인데 너무 좋았습니다.

DSC00284.jpg

DSC00271.jpg

와 멋진 곳에 다녀오셨네요ㅠㅠ 추천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Congratulations @tank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0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250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업그레이드는 역시 제일 끝물로 하는게 좋죠 :)

푸흐...그러게요, 꼭 방심하면 사고가 납니다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예전엔 안그랬는데.. 시에라부터 포토샵, 일러스트 모두 새로깔아야하고.. 잡스님이 그리워지는 업데이트네요.. 모하비는 회사컴에만 깔아두고 사용중입니다.. ㅠㅠ

그러게요 흑흑.. 안습이란 말을 오랜만에 쓰게 되네요ㅠㅠ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333.38
ETH 3247.2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