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법 이후 달라진 킥보드 주차

in #kr5 years ago

지난 Paris, 전기 킥보드에 대한 새로운 법 이후 사뭇 달라진 도로 위 킥보드들의 모습.
초창기 길거리 아무데나 놓여 있고 또 자주 망가져 있던 킥보드들은, 요샌 늘 이렇게 가지런히들 주차되기 시작했고 더이상 주변 환경을 해치지 않는다.

IMG_9541.JPG

IMG_9543.JPG
(잘 보면 길 건너편에도 킥보드들이 깨알같이 주차됨)

Sort:  

오~~ 정말 가지런하네요~ 낯설은 파리의 킥보드~ 이제는 루브르 박물관에서 길 잃어 방황하다 광장에 드러누운 킥보드는 보기 힘들 듯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 그렇네요 흡사 만취해 드러누운 사람 같던 그 킥보드들, 요샌 찾아보기 힘드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big-tree-3443533_960_720.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갑니다^^

오늘의 링크 : https://steemit.com/kr/@best-live/2bjqg4
내용 : 보다 적극적인 활동을 해볼까 합니다. (리스팀을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아낌없이주는 나무에 대한 후원으로 왔어요. 미약하나마 보팅 하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역시 법의 효과가 크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교통 정리가 한방에 끝났습니다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18.20
ETH 3498.1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