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가 생각하는 어뷰징과 스팀잇을 계속하는 이유]

in #kr6 years ago

스팀잇을 하는 이유가 저와 비슷하신것 같아요

그냥 보상은 바라지 않고 기록장 느낌으로 스팀잇을 즐기고 있거든요

(그러다보면 따라오는 보상이 쏠쏠하기도 하지만요 흐흐)

스팀잇 성장을 위해 고민하시는 knowkorea님 같은 분들이 많아질수록 스팀잇은 더더 발전할거라고 생각합니다

글 잘읽고 가용

p.s. 저도 지극한 이과생이었어요. 그런데 전공특성상 수학을 하지 않고 또 요즘은 많이 읽고 스팀잇에 글도 많이쓰고 하다보니 점점 문과가 되어가는 기분이 드네요 ㅋㅋ

Sort:  

맞아요ㅋㅋㅋ 스팀잇에 글많이쓰고, 댓글달고, 아주 생각정리하는 기술이 날이 갈수록 늘어요! ㅋㅋㅋ 같이 고민하고 성장했음 좋겠습니다 @tanama님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7886.34
ETH 3104.72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