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 부산에서 가진 조촐한 밋업 후기 입니다~~
안녕하세요 타나마 입니다.
스팀잇에서 뉴비 이름표는 뗀것 같아요.
작년 크리스마스 쯔음에 시작을 했으니까요
밋업도 많이 참여한것은 아닌데, 올 2월에 을왕리 밋업에서 만났던@annvely님과, 어머니와 함께 매장을 방문했을때 봤던 @dobdirection 님과 함께 밋업을 가졌어요.
.
.
.
.
.
1차는 테이블세터님의 가게에서 진행했어요.
예전에 가게에 왔을때 너무 맛있게 먹었던 '브리치즈'
그리고 정확한 메뉴의 이름은 기억안나지만 '치킨과 감자튀김 샐러드' 와
맥주를 마셨어요.
예전에도 느꼈지만 브리치즈 완전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치즈를 겉만 조금 익혀서 밖은 조금 질감이 있고, 안은 완전 부드러운 치즈가 함께하구요.
견과류와 함께 먹으면 세상 행복해지는것 같아요.
.
.
.
.
.
앤블리님께서 너무 좋은 이야기를 많이 해주셨어요 ㅋㅋ
UX 디자인이 어떤것인지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주셨구요.
이 UX 디자인이 어디에 적용되는지, 그리고 최근에 제작 판매 중이신 석고 방향제의 제작과정에 대해서도 말씀해 주셨어요 ㅋㅋ
정말 많은 시간과 노력이 투자되었고, 그 얘기를 모두 듣고 나니 절로 이 말이 나오더라구요
이거 단가에 안맞는거 아니에요?ㅋㅋㅋ
저 역시 밋업을 가지기 전에 인터넷으로 석고 방향제를 주문을 했고, 앤블리님을 만나 직접 수령을 했습니다.
조금 의미를 부여하자면, 1호 수령자라고 말 할 수 있겠군요 ㅋㅋ
현재 차량에 부착해 놓은 상태인데 차를 탈때마다 냄새가 너무 좋습니당
스티미언이라는 자부심도 생기구요 ㅋㅋ
조만간에 석고 방향제 리뷰로 찾아 뵙겠습니다.
https://steemit.com/kr/@annvely/and
(구매는 이쪽에서 가능합니다~~~)
.
.
.
.
.
스팀잇을 하면서 제가 모르는 것들을 하나씩 알아가는 것 같아요.
음
무슨말이냐면요
5월에 어머니와 함께 테이블 세터를 방문한 적이 있었어요.
스티미언이신 사장님께서 너무 잘 안내 해주셔서 와인에 대해서도 조금 알게된 것 같구요 ㅋㅋ
2차를 광안리에 있는 한 선술집으로 갔는데요.
평소 광안리를 지나가다 보면 창가자리에 자리를 잡고 바다를 보면서 음식을 먹고 있는 사람들을 보며 신기하게 본적이 많았는데요.
이날은 그 신기한 사람이 제가 되었네요.ㅎㅎ
또 평소에 친구들과 술자리를 가질때는 먹어 본 적이 없는 새로운 안주를 먹었어요.
상당히 맛있는 생선이라고 설명해주셨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요 ㅠ.ㅠㅠㅠ
사진은 연어 입니다~~
.
.
.
.
.
광안리 선술집의 쉐프 중 한분이 테이블 세터님의 친구라고 하셨어요 !
그래서 인지 계속해서 서비스를 주시려고 했는데 너무 배가 불러서 괜찮다고 말씀 드렸지요.
스팀잇 얘기도 하고 부산 얘기도 하고 그러다보니 시간이 순식간에 삭제 된 것 같아요.
내일의 일정이 있었기 때문에 다음을 기약하고 헤어 졌어요.
.
.
.
.
.
짧은 만남이었지만 많은것을 배운것 같은 시간이었어요 ㅋㅋ
앤블리님에게는 엄청난 열정을
테이블세터님에게는 신사의 품격을 배웠다고 할까요?
두분다 너무 멋진 분들이셔서 즐거운 시간 이었답니다.
다음에 건강한 모습으로 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으아...멋진 사람들과의 만남이 있었구낭! 참가하고 싶은 마음 담아 풀봇!
tata님과 처음 만난지가 벌써 6개월 전이에요 ㅎㅎ
저의 첫 밋업 전날 타타님이 포스팅 하셨던 문장이 아직도 기억 나네요
좋은 만남을 가졌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 들었고
아깝지 않게 좋은 시간을 지냈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 들었네요..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 시점일수록
한 분 한 분이 소중하고 더 없이 귀하지 않나
싶은 생각을 하게 되네요..
요즘 많이 드는 생각이에요 !
많은 사람보다 좁고 깊은 관계가 더 중요하고
누구 보다 가장 중요한건 바로 옆에있는 사람인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타나마와 앤블리의 콜라보레이션 !
다음번에는 피터박님도 함께 하시죠~~
우왕 엄청 칭찬이 가득하네 ㅋㅋㅋ
타나마 님 두 열정과 신사다운 매너를 겸비한 청년임 !!^^
ㅋㅋㅋㅋㅋㅋ 아직 배울게 많은 청년이지요 ㅎ
다음에 또 만나요 앤블리누나
Congratulations @tanam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건강 유의하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