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나마의 팔로워 300명 돌파 이벤트 ! - 마감 되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의 타나마 입니다.

스팀잇을 시작한지 1달정도 됬는데.... 드디어 저의 팔로워 수가 300명을 넘었어요.

꾸준히 글을 쓴것도 있겠지만 그 글에 관심 가져주신 여러분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300명 돌파를 기념하여 간단한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긴말 하지 않고 바로 이벤트 설명 드리겠습니다.

  1. 많은 분들의 참여를 위해 이글을 리스팀해주시구요 ㅎㅎ

  2. 이글에 보팅을 해주세요. 0.001이라도 상관없습니다 !!)

  3. 저를 팔로우 해주세요~~

4. 마지막으로 댓글로 다음주부터 평창 동계올림픽에 봉사활동을 가는 타나마에게 짧은 응원과 바라는 점을 써주세요

(ex. 타나마님 화이팅 ! 평창에서 어떤 기념품 받는지 포스팅 해주세요ㅎㅎ 등등)

.

.

.

.

.

사실 평창에 대해서 쓸건 많지만 어떤 포스팅을 해야 여러분이 좋아할지 몰라서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1등에게는 2스팀달러

2등에게는 1 스팀달러 를 선물로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특별상으로 제 정성을 듬뿍 담아 그분의 포스팅에 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

많이 많이 참여해주세요 !!

마감은 2월2일. 오후 10시로 하겠습니다!!

Sort:  

너무 많은 분들이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올 수 있었던것 모두 여러분 덕분인것 같아요.

한분한분 대댓글을 남겨드리고 싶은데 여러번 나눠서 하는것보다 마감할때 신중하게 모두 읽으며 댓글 남겨 드리는게 더 좋을것 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

3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봉사하는 삶에는 언제나 기쁨이 찾아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500 1000 쭉쭉 가보겠습니다.

나눌때 오는 기쁨이 상당이 크다는것을 봉사를 통해 알게 되었지요 :)

타나마님 가즈아~~ 봉사활동하다.. 김연아선수보면 사인좀 부탁드려요^^ㅎㅎㅎㅎ

가즈앗!!!

이번 올림픽에서 핸드폰 배터리를 항상 50% 이상으로 유지하겠다는 나름의 원칙을 세웠어요.

왜냐하면 언제 어디서 누구와 사진을 찍을지 모르기 때문이죠 !

혹시 그럴일 없으셔야겠지만 연느님께서 아프셔서 제가 근무하고 있는 용평알파인스키장에 오신다면 정말 정중하게 인사를 드리고 또 정중하게 아픈곳을 모두 치료해드린 후에 사진한장 요청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인생에서 남을 봉사활동중 하나를 하시러 가는군요 ㅎㅎ 많은 경험얻고 배우고 오시기바랍니다 ㅎㅎ

제가 했던 경험 중에 가장 잘했다고 생각되고 아직까지도 그 기억으로 살아가고 있는것이 러시아 교환학생 생활이었는데요.

이번 봉사활동도 인생에서 큰 경험이 될것이라고 생각해요.

많은것을 경험하고 배우고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300팔로워 축하드려요 ~~
평창가서는 딱히 고민 안해도 매일매일이 포스팅 거리고 가득할 것 같아요ㅎㅎ
화이팅하세요!

네 ㅎㅎ 지금도 어떤 내용을 먼저 써야할지 고민이 되네요.

그래도 너무 비슷하 얘기만 하면 피로도가 쌓여서 재미없으니까 다른 주제의 포스팅과 적절히 비율을 맞추려고 해요.

감사합니다 !

역시 타나마님ㄹㅎㅎㅎ빠르시네요
참여하고 갑니다
평창올림픽 봉사활동 하시면서 사진 많이 부탁드려요 ㅎㅎㅎ힘드실텐데 잘 다녀오세요

아아 뛰어난 능력도 없다보니 꾸준히 글만 쓰다보니 이렇게 되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올림픽에 가기 전에 핸드폰을 바꿀까 고민했어요.

제 스마트폰이 조금 구형이라 화질이 최신 스마트폰보다 못하거든요.

그리고 배터리도 너무 빨리 떨어지구요.

혹시라도 정말 중요한상황에 사진 못찍는일 없도록 대륙이 실수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2개나 챙겨왔답니다.

사진 많이 찍고올게요 !! 감사합니다 :)

타나마님 평창으로 봉사활동을 가신다니 저도 지원은 했었는데 사정때문에 참가를 못하게되었지요..
동계올림픽 기간 동안 평창의 리포터가 되셔서 포스팅을 해주시는건 어떨까요?
날씨라던지 현지의 분위기를 담은 포스팅하면 열씸히 챙겨볼 것 같아요 ㅎㅎ
몸조심하게 봉사다녀오세요!!

ㅠㅠ 정말 안타까우시겠어요.

저도 우여곡절 끝에 여기에 온거라.... 실제로도 탈락한줄 알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koseongbin님의 감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을것 같아요.

올림픽 기간동안 tv나 뉴스에서 볼수 없는 생생한 현장 뒷이야기 등을 모두모두 포스팅 하겠습니다.

날씨, 분위기, 자원봉사자의 시선 등등 기자들이 보지 못하는 부분에서도 발로 뛰는 타나마가 되겠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

우왓 3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평창 포스팅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

판다팜님의 200명 팔로워 돌파 이벤트 참여하고왔어요 :)

화이팅 !!

타나마님 면접처럼 거짓없는 밝은 모습으로 자원봉사하시다보면 전세계 친구들 만드실것같아요..
평창에서 스팀잇을 더 많이 알려주세요..
스팀잇과 전세계와의 소통^^!
300팔로워 축하드려요^^~

네 ㅋㅋ 면접에서의 답변 기억해주시니 너무 영광입니다.

"모릅니다"

많은 외국인들과 밝게 지내고 자원봉사하면서 많은 친구들을 만나고 많은 경험을 하겠습니당.

또 평창에서 만나는 친구들에게도 스팀잇을 소개해보겠습니다. ㅋㅋ

너 왜 계속 사진을 찍어?
나 스팀잇에 올릴거야 !!

감사합니다 :)

따뜻한글 항상 잘보고있습니다 !!
3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항상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포스팅하고 활동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