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광안리 수변공원에 다녀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123.jpg

안녕하세요 타나마입니다.

그저께 시험이 끝나고,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기로 했어요.

어디서 만날지에 대해서 얘기를 하던 중, 부산의 여름을 대표하는 곳 중에 하나인 수변공원에 가기로 했어요.

사실 저는 이곳에 가기 싫었어요.

시원한 야외에서 광안대교 야경을 보며 회를 먹으며 술을 먹는것은 정말 운치 있는 것이지만,

광안리 산책할때 지나가며 봤던 수변공원은 그렇게 위생적으로 보이지도 않았고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수변공원에 대한 안좋은 이미지가 있었거든요 ㅋㅋㅋ

그런데 친구들의 강력한 요구에 수변공원에 가기로 했답니다.

.

.

.

.

.

전 포스팅에 유학생 친구들과 범어사에 다녀온 이야기를 썼는데요.

갔다 온후에 바로 수변공원으로 합류 했어요 ㅋㅋ

범어사에서 해운대로 넘어오는데 차가 너무 막혀서 조금 늦었고,

먼저 도착한 친구들이 회를 사고 술을 사고 자리를 잡아 놓았다고 해서

타나마는 닭강정과 맥주를 사서 수변공원으로 향합니다. :)

.

.

.

.

.

날씨도 정말 좋았고, 광안대교는 반짝이고, 바람은 불어오고, 편한 친구와 먹는 회와 닭강정 그리고 술

무엇이 더 필요 했을까요.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사람이 아마 제가 아니었을까? 생각해봅니다 ㅎ

그렇게 정말 재밌게 놀았답니다.

이때 만난친구들은 모두 보건계열에 있는 친구들이었어요.

공감대가 있으니 더 대화가 잘 이어졌던것 같아요.

.

.

.

.

.

아직은 타지사람들 보다는 부산시민들이 수변공원을 채우고 있는거 같았어요.

그래서 사람은 많아도 조용했던것 같은데요.

7월 8월이 오면 얼마나 이곳이 북적북적 할지.... ㅎㅎ

그때가 되었을때 다시한번 가볼게요

놀러 가는건 아니구요

스팀잇 파견 부산 현지 리포터 타나마로 활동하기 위해서요 ㅋㅋㅋ

여러분 !

이번 주말도 편히 쉬셨나요?

다음주도 화이팅입니다.

화이팅!@#$@#@#!

Sort:  

부산 가고 싶은곳중에하나인데 너무 멀어서~
아이들 좀 더 크면 한번 가야겠어요

완전 여름이 되면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너무 시끄러워 질것 같아요. ㅎ

부산 오신다면 산책삼아 한번 지나가보시는것도 좋습니다 !

잘생겼다!
옆에 미녀들...!!
부러운 청춘!!!

아앟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ㅎ

if you want me to resteem your post to over 72,500 followers go here https://steemit.com/@a-0-0

저도 수변가서 놀고싶어용....ㅠ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43.10
ETH 2582.85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