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팔로워 수 100명 돌파 기념 간단한 이벤트 진행하려고 합니다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의 타나마 입니다.

방금 봤는데 저를 팔로우 해주시는 스티머 분들의 수가 100명을 돌파 하였습니다 !!!!!!

우아아아아 >.<~~~~~ 짝짝짝짝

욕심 부리지 않고 꾸준히 글을 쓴것도 있겠지만

많은 분들이 저의 글에 관심을 가져 주셨기 때문에 가능했던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스팀잇 팔로워 수 100명 돌파 기념으로 간단한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해요.

제가 여러분에게 받은 사랑을 어떻게 돌려드릴 수 있을까? 를 고민 하던 도중

학생인 제가 할 수 있는 기부는 재능 기부 형식인 봉사 활동을 생각했어요 !

그래서 !!!

제가 생각 한 이벤트는요 !

.

.

<이 글의 (보팅 갯 수) X 시간 만큼의 봉사활동을 하겠습니다.>

<이 글로 얻어진 수입을 현금화 하여 고국을 떠나 한국에서 공부하고 있는 외국인 유학생들에게 따뜻한 밥을 사주겠습니다>

<12월 31일 18시를 기준으로 마감하겠습니다>

.

.

여러분 한분한분이 보팅을 하실때마다 저는 그 갯수만큼 시간의 봉사활동을 하겠습니다.

얼마 후에 2018년 새해가 밝습니다.

1월 1일마다 해운대 바닷가에서는 해맞이 행사를 하는데요.

가장 먼저 그때 해맞이 행사가 끝난 후 해운대 바닷가에 남아 쓰레기줍기 등 뒷정리를 돕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보팅 수가 많아 하루보다 많은 시간을 해야한다면

해운대 지하철 역에서 관광 통역 봉사를 하겠습니다.

제 글의 보팅 갯수가 대부분 10 미만이더라구요.

만약 그보다 많다 하더라도 기쁜 마음으로 봉사 활동을 하겠습니다 :)

모든 봉사활동은 실제로 한것을 증거사진으로 남겨 스팀잇에 다시 올리겠습니다. !

그리고 이 글로 얻어진 수입은 외국인 친구들의 밥을 사주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저 역시 외국에서 공부할때 밥을 잘 먹지 못했고 밥을 해주는 사람이 얼마나 고마운지 그때 알았거든요.

고국을 떠나 한국에서 공부를 하는 학생들을 만나 따뜻하고 맛있는 밥을 사주겠습니다.

저 고생할 것 생각해서 보팅 아끼지 마시구요 ㅎㅎ

많이많이 참여해주세요 ~~

팔로워 수 100명 까지 도와주신 모든분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이제 시작이라고 생각하고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이상 저는 스팀잇의 타나마 였습니다

20171118_150627.jpg

Sort:  

2017년 12월 31일 17시 10분 현재 28보팅, 수입은 4.91 달러를 기록 하고 있습니다.
봉사활동은 28시간정도 해야 할것 같군요.
생각보다 너무 많은 분들이 참여 해주셔서 행복합니다 :)
일단 1월 1일날 4시간 정도 하고 4시간씩 나눠서 여러날에 걸쳐서 해야할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이벤트 참여 해주신 여러분 대단히 감사합니다 ~~~~

정말 기발한 생각인데, 뿌듯하면서도 보팅이 너무 올라가면 너무 오랜기간동안 고생하시는게 아닌지 염려도 됩니다 ! ㅎㅎㅎ그래도 너무 너무 멋진 타나마님!

하하 예상보다 너무 많은분들이 관심 가져주셔서 완전 행복합니다.

한 이틀정도에 걸쳐서 하려고 했는데 장기적으로 계획을 짜야할것 같아요 ㅋㅋ

그냥 어떻게 나눔을 실천할까를 고민하다가 떠오른 생각인데 기발하다고 칭찬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요즘 부산은 따뜻해 지고 있어 괜찮을것 같아요 :)

항상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2018년 한해도 화이팅 !

해운대 가까이 사시는군요!
100명 돌파 축하드리고 이벤트도 응원합니다ㅎㅎ

네 해운대 근처에 살고있습니다. 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앗 타나마님 벌써 백분!! ㅎㅎㅎㅎㅎ
실물이 훨씬 귀여우세요ㅎㅎㅎ봉사활동 응원합니다!

하하 감사합니다. 많은분들이 도와주신 덕분인것 같아요. 열심히 봉사 하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 봉사시간도 덤 !?

ㅎㅎㅎ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아서 조금 돌려드리고 싶어서 생각해낸 방법이 봉사활동 이었어요. ㅎㅎ

타나마님 100명 축하드림니다~!
좋은 일 하시려는게 정말 보기 좋습니다
저도 한시간 드릴게요 ㅎㅎㅎ

여러분에게 받은사랑을 조금이라도 돌려드리려고 생각하다보니 봉사활동이라는 결론이나왔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

좋은 이벤트를 하시는군요 기발한 생각입니다.
100명 돌파 축하드립니다 :)
봉사활동 많이하시고 후기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기발한 생각이라고 하니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ㅋ 이런 좋은 글에 1달러도 안되는 보팅밖에 못해서 되려 죄송하네요.
기분좋게 보팅은 했는데 보팅을 하고도 1시간 더 봉사를 시켜야 하는 씁쓸함(?)...
1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아닙니다. 기쁜마음으로 봉사하려고 합니다. 많은분들이 보팅해주셔서 행복합니다 벌써 14분이시네요 제 예상보다 이미 오버했지만 행복합니다 ㅎㅎㅎㅎㅎㅎ

팔로우이벤트도 타인을 위한 나눔이라니 정말 멋지십니다! 제가 파워가 부족해 1시간을 꽂아드려도 최저임금이 안되는데...ㅠ_ㅠ오늘 누르고 앞으로도 자주 놀러와 눌러드리겠습니다!!100팔로우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재미난글 유익한글 많이 많이 쓸테니 자주 놀러와주세요 저도 자주 방문하겠습니다. 앞으로 계속 소통하며 지냈으면 좋겠어요 굿밤 ~

아아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앞으로 더욱더 성장하는 타나마가 되겠습니다 보팅 1개가 얼마나 충분히 값지고 가치있는데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앞으로 자주 놀러 갈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440.50
ETH 2618.7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