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개발이야기#088] 스팀잇 검색엔진 개발을 해보자 - 자동화 도구 n8n을 우분투에 설치해보자.
넵 일단, 수집기, 데이터 임시 저장소, 검색엔진 까지는 구축을 했습니다.
이제부터는 자동화하고, UI를 어떻게 만들지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넵 일단, 수집기, 데이터 임시 저장소, 검색엔진 까지는 구축을 했습니다.
이제부터는 자동화하고, UI를 어떻게 만들지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