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개발이야기#088] 스팀잇 검색엔진 개발을 해보자 - 자동화 도구 n8n을 우분투에 설치해보자.
개발중이신 검색엔진이
스팀잇 자체 플랫폼의 검색탭에 적용되면 좋겠네요ㅠㅠ
증인들이 투표로 승인해줘야 하는거겠죠??
스팀잇 자체 검색이 너무 구려욤ㅎㅎ
개발중이신 검색엔진이
스팀잇 자체 플랫폼의 검색탭에 적용되면 좋겠네요ㅠㅠ
증인들이 투표로 승인해줘야 하는거겠죠??
스팀잇 자체 검색이 너무 구려욤ㅎㅎ
[booming-kr-auto]
@booming-kr이 보팅드렸습니다 🙌
(보팅받는 기준: 50% 이상 또는 65,000 Mrshares 이상으로 보팅)
넵 일단, 수집기, 데이터 임시 저장소, 검색엔진 까지는 구축을 했습니다.
이제부터는 자동화하고, UI를 어떻게 만들지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