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러닝 열풍, M2E의 한계

in #kr2 days ago

요즘 일부러 쉰다고 잘 못걷고 있는데 ㅠ.ㅠ

또 힘내서 걸어보겠습니다.

M2E는 망해도 ㅠ.ㅠ

건강은 찾을 수 있어서요.

Posted using SteemX

Sort: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jungjunghoon/2lenp9-m2e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100.00% / rshares=149,164,854,957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194.98SP 중 4.30%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