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0만원일때 제가 차트를 찍지를 못해서 ^^ 이거 좀 퍼가겠습니다. @jstory 님 즐거운 주말 되십시오.
제 블로그에 게시할 예정입니다.
혹시나 안된다고 답변하시면, 블로그에서 글을 내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000만원일때 제가 차트를 찍지를 못해서 ^^ 이거 좀 퍼가겠습니다. @jstory 님 즐거운 주말 되십시오.
제 블로그에 게시할 예정입니다.
혹시나 안된다고 답변하시면, 블로그에서 글을 내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걱정마시고 가져다 쓰세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