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여행] 삼천포/사천 바다 케이블카 여행

in #kr12 hours ago

20260626_142337.jpg

안녕하세요 가야태자 @talkit 입니다.

오늘 고향에와서 바다 케이블카를 탔습니다.

그리고, 절에도 가고

부모님과 함께 하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내일도 부모님과 점심 먹고 올라가야 하네요 ^^

내일도 즐겁게 보내고 올라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SteemX

Sort:  

서울에 있으니. 남해안 가기가 쉽지 않네요.. 언젠가는 남해안 투어를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케이블카 멋있내요
절에 다니시나요?

정말 죄송합니다
실수로 업보팅이 아니라 다운보팅을 눌렀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60016.31
ETH 1576.5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