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in #kr7 years ago

여동생과 계정을 공유합니다.

글을 써보라고 했더니 가열차게 써서 제출했네요.

재밌게 읽어주세요.

조카와 둘이 캠핑 다녀온것 같네요 :)

==============

image
image

부푼맘을 안고 도착했으나

워 나 참 아 참나 뚜와이씨!!!!!!!!

시원하다매!!!!! 그늘 많다매!!!!!!!!!
여기 계속있다가는
요단강 익스프레스 탈 것만 같아서
텐트, 타프 쳤다가 눈물의 철수ㅠ

다른 곳을 급히 알아보고 이동!!

image

와나 여기 천국
와나 진짜 (입틀막)

여기 방방도 있고요?
펜션도 있고 카라반도 있고
와이파이도 있다 이거예요
사장님 내외분 겁나게 친절하시다 이거예요

image

아 지쳐서 타프포기
어차피 감나무그늘많아서 오케잉

image
image

전날 시즈닝해놓은 고기들과 야채를 구워요

image
image

좋은건 여러번 봐야죠(찡긋)

좋은밤 보내다 가겠어요

image

Sort:  

역시나 맥주가 빛을 밝혀주는군요.
저도 캠핑을 사랑합니다만 이제는 수영장이있는곳으로 찾아다녀야할때인것같습니다^^

안녕하세요.

벌써 그런 계절이 오고야 말았습니다!!

언제나 안전한 캠핑하시길 :)

정말맛있어보이고 좋은시간 보냈겠네요^^

8월까지 캠핑 풀로 계획 해놨어요 ㅎㅎ

먹거리가 아주 굿입니다

캠핑의 반은 식도락이지라. image

캠핑은 먹방이 진리이지요 ^^

개인적으로 저는 더울때는 캠핑을 피합니다. 더위를 너무 많이 타서 ㅜㅜ
대신 영하 10도 이하로 떨어지는 날은 캠핑을 계획합니다.
벌레와 더위가 없는 조용한 밤 즐기는 모닥불과 어어엄청 시원한 맥주가 멋진 밤을 연출하지요. ^^

그렇죠~

캠핑 넘 멋져요~~
애기도 귀엽구~~

ㅎㅎㅎ

따님과 좋은 시간 보내셨군요...저도 딸과의 둘만의 데이트가 넘 행복하답니다^^

아이와 보내는 모든 시간이 좋습니다.

아직까지는... ㅎㅎㅎ

커서 반항 안하길 ㅋㅋ

Congratulations @tait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to support the german speaking community meetups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277.41
ETH 3351.71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