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되는 스팀잇 새소식(4)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하드포크가 생각보다 오래 걸렸네요. 과연 얼마나 편리해 졌는지 또한 어떠한 변화가 일어날지 기대가 많이 됩니다.
오늘부터 스팀몬스터, 스팀헌터 등의 보팅이 시작되었습니다. 아울러 스티미언들의 활동도 본격적으로 시작된 것 같습니다. 저도 마나가 풀로 차지는 못했지만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합니다.

오늘은 돈이 되는 스팀잇 새소식(4)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써드파트 바로 가기
테이스팀 바로가기 : https://kr.tasteem.io
아티스팀 바로가기 : http://www.artisteem.com
스팀헌터 바로가기 : https://steemhunt.com
스팀몬스터 바로가기 : https://steemmonsters.com
피크몬 : https://peakmonsters.kr
트립스팀 바로가기 : https://kr.tripsteem.com

  • 리스팀 해 놓으시면 다음에 쉽게 접속이 가능합니다.

1. 스팀헌터 토큰 채굴하기

스팀헌터 토큰 채굴하는 새로운 방법이 생겼네요. 스팀헌터의 접속을 유도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 하루에 네 번 클릭만으로 스팀헌터 코인을 채굴하자.
    얼마 전까지 하루에 한 번 셔플을 클릭하면 스팀헌터코인을 받을 수 있었는데 하루에 4번으로 정책이 변경되었습니다. 하루에 4번, 6시간 단위로 접속해서 클릭만으로 스팀헌터코인을 채굴해 보세요.
    방법은 스팀헌터사이트에 들어가서 today옆에 있는 아이콘을 누리면 됩니다.

image.png

확장프로그램.jpg

확장프로그램에 추가하면 구글인증하라고 합니다. 그러면 자신의 구글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적어야합니다.(없으면 만들면 됩니다.)

아래의 그림처럼 자신의 스팀잇 아이디를 적고 엔터키를 치면 프로필 사진이 화면에 나오는데 성공적으로 설치가 완료됩니다. 그러면 하루에 한 번씩 100스팀헌터코인을 얻을 수 있죠.
image.png
화살표.jpg

귀찮은 점은 크롬를 띄울 때마다 스팀헌터 사이트가 뜬다는 점인데 북마크 기능을 이용해서 자주 가는 스팀잇이나 테이스팀, 아티스팀 등을 저장해 놓으면 빠른 접속이 가능합니다.

북마크.jpg

  • 위의 방법 이외에도 다른 사람의 스팀헌터 포스팅에 보팅을 하면(반드시 스팀헌터 사이트에서 해야 함.) 스팀헌터코인을 얻을 수 있답니다.
  • 또한 영어로 두 줄 이상 댓글을 달면 스팀헌터의 보팅도 받을 수 있습니다. 영어 몰라도 번역기 돌려서 달아주면 됩니다. (보팅, 댓글을 통해 레벨 1단계까지 올려야 가능)
  • 스팀헌터 관련 홍보 포스팅에도 스팀헌터코인이 지급됩니다.
  • SNS(페이스북, 트위트, 카카오톡 등)에 다른 사람의 스팀헌터 포스팅을 셰어해도 받을 수 있습니다.

2. 스팀몬스터에서 빠르게 스팀잇 아이디 만들기

현재 스팀잇 아이디를 만들려고 하면 몇 주 이상 기다려야 하는데(하드포크 이후 어떻게 될지는 아직 잘 모르겠네요.) 스팀몬스터에 가면 $10(약 11스팀)을 내면 스타터팩($5)과 3스파가 채워진 스팀잇 계정을 1분 만에 받을 수 있습니다.
스팀잇 가입하려고 한 달을 기다리던 일은 없겠네요. 단지 요금이 든다는 것인데 15스파 임대받아서 갚아 나가는 것 보다 자기 스파를 가지고 시작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네요. 스팀몬스터, 테이스팀이나 아티스팀 몇 번만 쓰면 금방 가입비 회수는 가능할 것 같습니다.

조심할 것은 패스워드는 스팀잇과 마찬가지로 오너키이므로 잘 간수해야합니다. 스팀잇에 와서 비밀번호 설정을 하고 액티브키와 포스팅키를 받길 바랍니다.

3. 업비트에서 스팀의 입출금이 재개되면 뭘 하면 좋을까요?

지금 업비트에서 스팀의 가격이 역프현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후오비 거래소랑은 200원정도의 차이가 납니다.
20180930_124115.jpg
사진자료 : http://luka7.net(김프 알아보기 사이트)
업비트의 스팀 입출금이 재개될 때 재빨리 후오비 거래소로 출금해서 - 이오스나 비트코인 등 김프가 있는 종목으로 갈아타서 - 다시 입비트로 돌아와서 스팀을 사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후오비에 있던 스팀을 팔아서 이오스로 갈아타서 업비트에 돌아오니 20%이상의 수익이 발생하였습니다.
업비트에서의 스팀 유출을 막으려면 스팀의 상승을 유도할 걸 기대해 보기도 합니다.

현시각 업비트 스팀 가격 : 950원 - 후오비 스팀가격 : 1152원
20180930_125158.jpg

Qmcnf8mjcvAdk6mbJNcmSmyLZg94QuSn2Z36onFeSTuqB5.jpg

Sort:  

오.. 스팀으로 돈버는 몇가지 방법 재미있네요.

스팀헌트, 스팀몬스터,
크롬 확장 프로그램 등록..

업비트와 후오비 가격차 20% 이용해서 돈벌기..

ㅋㅋ 빗썸 가두리.. 경험을 살려서 한번 시도해 볼 필요있겠네요. ㅋㅋㅋ

5일전 다녀 가셨는데 제가 놓쳤군요. ㅎㅎ

스팀에서는 5일은 아무것도 아니지유.
더 오래되면 보팅만 못할 뿐요..

저는 요즘도 몇달 전 글이나,
1-2년 전에 적힌 좋은 글도 가끔 보고 좋아라 합니다.

좋은 글 많이 적어주세유..

아니, 이런 꿀팁이 !!!!!
"구글 인증을 하고 로그인 한 다음
자신의 스팀잇 아이디를 적고 엔터키를 치면 프로필 사진이 화면에 나오는데..."
이게 잘 안되는데...좀 더 자세히 부탁해요 ^^

확장프로그램에 추가하면 구글인증하라고 합니다. 그러면 자신의 구글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적어야합니다.(없으면 만들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 그림에 따라 자신의 스팀잇 아이디를 적으면 스팀잇의 프로필 사진이 나오게 됩니다. 그러면 등록이 성공적으로 된 것입니다. 그리고 하루에 한 번씩만 접속해 주면 100스팀헌터코인이 들어옵니다.
22.jpg

넵. 가르쳐 주신 대로 해냈습니다. 롱다리님을 증인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오예! 한 표 얻었습니다.ㅎㅎㅎ
제 능력밖이네요.ㅎㅎ

저도 동참합니다!!!

ㅎㅎ 두 표 얻었네요.
자 이제 두 분 결혼하시면 제가 증인으로 서겠습니다.ㅎㅎㅎ

와우..
좋은 정보입니다
감사합니다^^*

후오비와의 가격차 정말 장난이 아니네요. 업비트의 스팀가격이 너무 낮은 것 같습니다.

이럴수가...
Kr 역조현상입니다 ㅋ

근데 스팀헌터들가서 보팅하면
스팀마나 사용하는거죠?

네 맞습니다. 스팀잇이랑 연동됩니다.
보팅할 때 스팀헌터에 들어가셔 하셔야 보팅으로 인한 보상으로 스팀헌터코인 받을 수 있습니다.

드뎌 후오비도 가두리하나바요
빗썸은 지금도 4300원해요 ㅋㅋㅋㅋㅋ
거기 나홀로 나라에요 완전..ㅋㅋㅋ

후오비는 스팀과 스달 이외에는 대부분 입출금이 되고 있어서 가두리는 안될거라 봅니다. 스팀잇 하드포크로 잠시 입출금이 안되는 것 같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꿀팁 잘보고 갑니다~ 업비트와 후오비 가격차이가 200원이나 되네요~
이제 좀 올라가즈아~~~ ㅎㅎ

네 가격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 후오비에 있는 것 다 팔아서 이참에 업비트로 옮겼네요.ㅎㅎ

좋은 꿀팁 리스팀 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아티스팀, 스팀헌터 바로가기 해 놓으니 찾기 편해서 좋네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스팀헌트 셔플하러 가즈아

1000스팀 헌터 코인 모으는데 1주일도 안걸리더라구요.

일케 좋은걸 왜 이제 알려주세요! ㅋㅋㅋㅋ장난
무지해서 이런 꿀팁도 몰랐습니다.
스팀헌트라도 열심히 모아봐야겠어요

오 스팀헌트 꿀팁이네요.
90헌트 받았어요 매일 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1000스팀 헌터 코인 모으는데 1주일도 안 걸립니다. 하루 4번 꼭 눌러주세요.

후오비는 아직 스팀 입금 안되죠?

네 아직 안되고 있습니다.
현재는입출금이 열리면 후오비계좌로 옮기는 것이 유리합니다.

후오비 시세로 안정화 됐으면 좋겠네요 ㅅㅅ

멋집니다. 그 상황에 이런 걸 알아내시다니 ㅎㅎㅎ

우연히 알게되었는데 좋은 건 같이 나눠야죠..ㅎㅎ

올. 대인배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52.17
ETH 2463.8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