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스팀이 상승하네요.~~~~~유후!~~

in #kr6 years ago

2018-06-19-21-26-59.jpg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오늘도 부산에는 장맛비가 억수같이 내리네요.
비가 내리면 암호화폐 가격도 내리던 징크스가 있는데 오늘은 드뎌 이 징크스가 사라진 날입니다.
긴 장마같았던 암호화폐 시장에 모처럼 붉은색 화살표가 쏟아지고 있네요.
너무나 기다리고 기다리던 시간이 아닐 수 없네요.

aa.jpg

정말 지겹도록 내렸습니다. 그동안 얼마나 내렸으면 스팀과 스달의 상승률이 9프로를 넘어가는데에도 불구하고 스팀 가격이 1500원을 넘지 못하고 있네요. 스달도 겨우 1달러를 넘어서고 있습니다.

tf.jpg

예전에는 암호화폐 투자하기 위해서 차트도 보고 이리저리 분석도 하고 했었는데 요즘은 아예 차트도 안보고 있네요. 암호화폐는 도무지 차트대로 움직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심리와 뉴스에 따라 오르락 내리락하는 것 같아요.
다들 이렇게 내리고 있으니 공포감에 매수도 못하고 있는 건 아닌지....
사실 스팀가격이 3천원을 넘어서고 있을 때 2천원 아래에서 스파업하지 못한 것에 대해 정말 후회 많이 했을텐데 막상 2천원이 깨지고 천 오백원대까지 오니 공포심에 매수도 못한 분들이 많았던 것 같아요.
그래도 이참에 스파업도 하고 스팀과 스달을 꾸준히 모으신 분들도 있었겠지요.
저야 어차피 스팀잇을 믿고 있었기에 꾸준히 매수했었네요. 중간에 스파업도 하고...

정말 지금은 돈만 있다면 스파업하기 좋은 시기 아닌가요?

어제밤은 알바해서 들어온 마지막 돈으로 스팀을 매수했는데 ㅎㅎㅎ 오늘 이런 상승이 오네요. 음하하하

오늘 모처럼 스팀과 스달이 올라 기분이 좋은 날입니다. 이런 날이 계속되면 얼마나 좋을까요?
기분 좋은 불토 한 잔 하러 갑니다. 유후!~~
U5dsdwdycmh9NXieFYMiTByLT5eQnxV_1680x8400.jpg

Sort:  

WARNING! The comment below by @shovon51 leads to a known phishing site that could steal your account.
Do not open links from users you do not trust. Do not provide your private keys to any third party websites.

[이벤트] 26회 로또 보너스 번호 당첨자 발표
https://steemit.com/kr/@cine/2gjzyt-26

다음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네 다음을 기대하겠습니다

짱짱맨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방문해 주셔서~~

장마비 보며 한잔이라 ~ 좋구먼유.
요즘 대문 사진 너무 멋있어요 ^^

대문 사진은 사실은 @lalaflor님 대문이벤트 만드려고 하다가 포기한 작품이네요.

일본이고 한국이고 거래소가 뚤리는 바람에 바닥으로 곤두박치더니
이젠 반등으로 돌아서나 보네요~
이제 2만뚫고 20만원까지 가즈아~~~~ㅎㅎ

2만? 정말 꿈의 가격이네요.
1만이라도 가면 좋겠습니다.ㅎㅎㅎ

화이팅입니다!

스팀 스달 달려라~~~★★

히힛 이제 쭉쭉 오르면 좋겠어요^^
기분좋은 소식ㅎㅎ

오늘은 즐거운 주말이네요. 술맛 납니다.

적절한 타이밍에 스팀이 상승해 주는군요 ㅋㅋㅋㅋ 가즈아!!

그러게요. 제가 사고 나서 적절한 타이밍에 올라주네요.

화이팅 입니다 ^^

하이팅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08.28
ETH 3079.77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