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잡담만 -이 시대 10대들의 최고 고민은?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오늘도 1일 1포를 마무리 하기 위해서 막상 글을 쓰려니 소재 고갈이네요. 눈도 침침하고 피로도도 최고조네요.

그래서 오늘은 정말 가볍게 넘어가려 합니다.

오늘는 거금 50을 들여 스팀을 매수했습니다. 184개 정도 되네요. 이걸 투자용으로할까 스팀잇 파워업용으로할까 고민이 무척 됩니다. 왠지 현질을 통한 파워업은 치트키 쓰는 기분이라 썩 내키지는 않네요. 그래도 스팀잇에서 보팅한 표시라도 내려면 파워업해야할 것 같기도 하고....
2018-03-13-23-16-12.jpg
여러분 요즘 10대들의 최고 고민이 뭔 줄 아세요?
성적? 이성문제? 교우관계? 아닙니다.
그러면 뭘까요? 10대 상담소에 날라온 사연입니다.

"제 꿈이 재벌2세인데요 아빠가 노력을 안해요.!"

아 ~ 죄송합니다. 욕 해도 좋습니다.ㅋㅋㅋ
이 고민 해결이 쉽지 않네요.

이번엔 또 다른 친구가 고민상담을 했네요.
"친구가 가다가 멘홀에 빠졌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큰 일이네요. 그 친구가 추위에 떨지 않게 멘홀 뚜껑을 닫아 주세요."

거듭 죄송합니다.~~~!!

오늘은 가볍게 간다고 했으니 용서하세요.

이번엔 진지하게 여러분의 창의력을 알고 싶네요. 아내가 또는 남편이 스팀잇에 빠지면 ㅇㅇㅇ한다. 답을 알고 싶어요.

전 그냥 '건져준다'로....ㅎㅎㅎ

Sort:  

저는 ‘옆에서 게임한다’ 입니다 ㅋㅋㅋ

ㅎㅎㅎ 역쉬~~~~

전....돈 버는 방향으로 적극 내조한다~ 입니다. 즐건 스팀잇 되세요~

울 아내가 좀 봐야할 글이네요.ㅋㅋ

보팅한다?!

ㅋㅋ 같이 하면 더 빠르겠어요. 친구도 껴주세요.

같이 하면 더 빨리 성장하겠죠?
아 근데 아이들은 ......

저도 얼른 KRW 채굴해서 스팀 더 추가를 해야 할텐데.. ㅎㅎ 부럽습니다!

저도 계속 추가하고 싶네요.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파워업 고민이네요.

ㅋㅋㅋ아버지... 왜 노력을 안하셨나요 ㅠㅠㅠ
스파업으로 존버하시죠!

ㅋㅋㅋ
그러게 말입니다.

본문 글중에..

"제 꿈이 재벌2세인데요 아빠가 노력을 안해요.!"

흠...
그런말이 있더라구요...
예전에는 부모님한테 왜 강남땅을 안샀냐고 하는 사람들이
이제 부모님한테 말 못하겠다고
자기가 암호화폐를 사지 못해서...

즐거운 하루 되세요!
스누피 우 180.jpg

아빠는 열심히 노력하고 있죠.!!!!!
재벌 2세의 꿈을 이루어줍시다..ㅠㅠㅠ
눈물 나올라 하네요. 아 현실~~~

내계정에 몰래 송금한다 ㅎㅎ
죄송합니다..

스팀잇에 또" 해킹당했어요." 하는 글 올라오겠는데요.

헉... 정말 신기한 질문들이... 나오네요.... 대박
제가 10대 때는 무슨 고민 했는지 생각도 안나네요 ㅎㅎㅎ
전 "같이 한다"로...
실제로 판다군이 시작해서 이제는 제가 더 신나서 같이 하고 있습니다 :)

왠지 10대때 열심히 공부만 하셨던 것 같은 느낌이...아닌가?

지금도 실제 같이 하고 계시잖아요. 부럽네요.

ㅋㅋㅋ 제 꿈도 제벌3세가 되고싶네요 ㅎㅎ

3세?
그러면 아빠가 말아먹지만 않으면 자동인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435.06
ETH 2521.7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