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000붕괴, 스팀몬 토너먼트 1위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드디어 우리나라 주식시장 2000선이 무너졌습니다. 엄청난 지지대 역할을 하던 구간이라 금방이라도 반등이 나올 수 있지만 시장은 항상 우리의 예상보다도 더 많이 내리고 더 많이 오르는 것 같습니다.
코스피 지수 2000은 상장사의 본질가치에도 모자라기 때문에 언젠가는 올라올 자리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시기에 펀드가입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ㅎㅎ 그러나 주식투자자는 안하는 것이 돈을 버는 것입니다. 개미에게 절대 불리한 주식시장에서 돈을 버는 것은 왠만한 실력자가 아니면 불가능하다고 봅니다. 주식투자는 하지 마십시오.

구분선_반지.png

어제 스팀몬스터 토너먼트에 참가해서 @carrieallen가 주최한 My First Time 토너먼트에서 쟁쟁한 실력자들을 제치고 올라온 @smongo님을 어렵게 이기고 1등을 했네요. 상금으로 5스달 받았습니다.ㅎㅎ

20190103_203247.jpg

그리고 오후에는 @clayboyn이 주최한 Monsters in the Night 토너먼트에서는 아쉽게 2등을 했습니다. 상품으로 베타 부스트팩을 2개 받았네요. 간만에 베타카드 까는 재미가 있었네요. 골드카드도 한 장 나오고..ㅎㅎ

요즘은 솔직히 스팀잇 글 써서 버는 것보다 게임해서 버는 것이 더 많은 것 같아서 한 편으로는 참 씁쓸하네요. 빨리 스팀 가격이 올라 와야 할텐데...

약간의 기대감을 가지고 도전한 오늘은 8강에서 탈락했습니다. 갈수록 실력들이 상향 평준화되어가고 있어서 순위권 드는 것이 갈수록 힘들어 질 것 같습니다. 남들 잘 모를 때 빨리 상금 털이해야 하는데 시간이 그리 만만치가 않네요. 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주식투자자는 안하는 것이 돈을 버는 것입니다..."
ㅋㅋㅋ 하늘의 이치를 드디어 깨치셨구먼유 ㅋㅋㅋㅋㅋ

그러게 말입니다. 수렁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1인입니다.

monstermother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onstermother님의 I Missed The Tournament Finale... Because Of Bad Luck

...der to get to the 4th round, I needed to get past itdog and tailcock Then, I could commence my battle against wilhb81.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축하드려요. 바빠서 스팀몬스터kr방 나온 뒤로는 토너먼트 참가를 못하고 있어요.ㅠㅠ보클^^

전 요즘 이직으로 인한 휴가기간이라 시간이 많은 편인데도 이래저래 안될 때가 많네요.
보클 감사합니다.

1등 축하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켄스타님

1등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대회가 많이 많이 활성화 되길 바랍니다

대회가 수시로 열리네요. 디스코드를 자주 봐야할 것 같아요.

ㅎㅎ 그러나 주식투자자는 안하는 것이 돈을 버는 것입니다. 개미에게 절대 불리한 주식시장에서 돈을 버는 것은 왠만한 실력자가 아니면 불가능하다고 봅니다. 주식투자는 하지 마십시오.

왠만한 실력자가
아니어서 손해보고 있네요 ㅋㅋ

스달의 상향 평준화가 참;;;

주식해서 돈 번 사람은 주변에 한 명도 못봤습니다.

남 이야기가 아니네요.^^;;;
제 주식 다 망했어요.흑 ㅎㅎ

지수가 이 정도인데 안 잃은 사람이 얼마나 되겠습니까? 와신상담해서 올라올 때 확 땡겨야죠.
힘내세요. 미미별님.

1등 대단하신데요. 축하합니다

운이 많이 따라준거죠. 오늘은 연패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283.09
ETH 2463.49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