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자동 토너먼트 참가-2위 입상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독일 출장으로 그동안 참가하지 못한 자동 스몬 토너먼트에 참가했습니다.
깔끔하게 정리된 자동 토너먼트가 정말 매력적입니다.
디스코드에 들어가서 영어를 쓸 필요도 없고 문제가 발생하면 허둥될 필요가 없어서 정말 좋네요.

20190222_232527.jpg

게임에 좀 더 집중할 수 있어서 덕분에 2위 입상했습니다. 사실 운이 좀 좋았네요.
8강에서 똑 같은 카드끼리 붙어서 제가 두 번 다 이기는 재수가 나왔습니다.ㅋㅋ
이렇게 운이 좋을 때도 있군요.

2.jpg

테스트서버 게임이라 모든 카드를 만랩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카드 부족으로 인한 핸디캡도 없고 새로 나온 소환사도 사용해 볼 수 있어서 좋은 경험이었던 것 같네요.
아쉬운 점은 옆에 대진표가 있어서 게임 진행 상황을 좀 더 자세히 볼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마 이것도 곧 나올거라 예상해 봅니다.
정말 스몬 잘 만들었고 또 계속 진화하고 있네요.
기타치던 누군가(?)가 생각나게 하네요. 스팀잇도 이렇게 빠르게 변화하고 깔끔하게 만들면 얼마나 좋을까요?

게임 진행도 순조롭고 상금도 총알같이 들어옵니다.
상금 받은 것으로 새 소환사나 사야하겠습니다.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gfriend96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gfriend96님의 [Steemmonsters] 소소한 나눔 이벤트

... 잘하시고
주말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결과입니다.

feelsogood님, fur2002ks님, tailcock 당첨이시네요
축하드립니다.
카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ponsored ( Pow...

2위축하드립니다~^^ 주말 즐겁게보내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기타치던 누군가가 송...송창식님 아니죠? ^^

네 드럼은 치면 안됩니다. 창식이 형은 노랠 잘하죠.

Congratulations @tailcoc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70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80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오~ 2등 50스팀!!! 축하드립니다

필소굿님도 조만간 순위권 기대됩니다.

2위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행복한 주말되셔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Hi @tailcoc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62 which ranks you at #494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0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역시 기타는 광석이 형님이죠~
2위 입상 축하드립니다.

ㅋㅋ 기타는 칠 사람만 쳐야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972.92
ETH 2315.5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