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 카드 나눔 이벤트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입니다.

스팀잇 글쓰기가 정말 안되네요.
직장에서는 컴퓨터로 스팀잇 하는 것이 너무 눈치가 보여서 쓸 수도 없고 집에 오면 아내 눈치에 스팀몬스터 일퀘도 해야하니 시간도 여의치가 않네요.
사실 이런 건 다 핑계고 보상이 그다지 매력적이지 못하니 억지로라도 쓸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스팀 가격이 조금씩 올라오니 힘을 내어야 겠습니다.

혹시나 휴대폰용 무선 키보드가 있으면 시간 절약이 될 것 같아서 하나 구입했는데 내일부터 본격 사용해 봐야겠습니다.

스팀몬스트 리워드 카드 가격이 정말 안습입니다. 시장에 올려도 잘 팔리지도 않고 가격도 똥값이고 이럴 때 자선사업이나 해야겠습니다.
오늘은 지니를 내 봅니다. 가격은 싸지만 물덱에서는 꼭 있어야할 캐릭터입니다. 아직 만랩 못하신 분들은 꼭 하시길 바랍니다.

20190305_231857.jpg

#wdice를 쳐 주세요
1등 SEA GEINE 10장
2등 SEA GEINE 7장
3등 SEA GEINE 5장
4등 SEA GEINE 3장

마감은 내일밤 10시까지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무선 키보드 후기도 알려주세요~~
#wdice

@bbooaa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8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81%)을 받았습니다.
# 대림미술관 #나는 코코카피탄, 오늘을 살아가는 너에게 from @bbooaae

참여합니다^^ #wdice

@sonki999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8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81%)을 받았습니다.
[Steemmonsters] 스몬 포스팅에 보팅 지원 이벤트 개시 from @sonki999

스팀잇 모바일로 중간중간 하면 되더라고요;
힘들긴 하지만 자주는 하게 되요 ㅎ

#wdice

@feelsogood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47 이(가) 나왔습니다.
(Tasteem) 싸고 푸짐한 회 @ 남해수산 from @feelsogood

점심시간이라도 짬을 내 봐야할 것 같아요.

스몬 카드 안팔려서 보면 내려가있고^^;;;;;
스팀이 오르는듯 주춤한데 저도 스팀덕 보고싶네요.^^
#wdice

@mimistar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6 이(가) 나왔습니다.
그래..언제 나가면 되니? from @mimistar

전 스팀잇 모바일로만해서 손가락이 아파요 ㅎㅎㅎ

휴대폰용 블루투스 키보드 이용하니 좋네요.

진짜 똥값 됐죠^^??
그래도 롱다리님 멋집니다.. 홧팅!
#wdice

@dmsqlc0303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0 이(가) 나왔습니다.

아이고 부끄럽네요.

응원함니다 항상 ㅎㅎ

감사합니다.

꾸욱 후 주사위 굴려봅니다.

#wdice

Posted using Partiko iOS

@kstop1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5 이(가) 나왔습니다.
My Actifit Report Card: March 5 2019 from @kstop1

오, 제가 좋아하는 카드네요! ...행운이여 오너라!
이벤 감사합니다.^^
#wdice

행운이 갈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잘 받았습니다.. 좀 늦었지만 올립니다.^^
thanks for cards 10.jpg

ㅎㅎ 축하드립니다

와, 행운이 왔네요.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wdice
참여합니다.

@sesil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7 이(가) 나왔습니다.
오늘의 운동기록(3월 5 일) from @sesil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5856.98
ETH 2663.80
USDT 1.00
SBD 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