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귀국했네요.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독일 출장에서 드뎌 돌아왔습니다.
시차 적응도 하기도 전에 출근했더니 정말 피곤한 하루였습니다.
독일 이야기 풀어놓아야할텐데 바쁘고 피곤해서 포스팅이 쉽지 않네요.
지난 시즌 스팀몬 보고도 아직 못했군요.

17챔7레전드 생명.jpg
지난 시즌 드디어 제가 10위권에 입성했습니다. 독일 출장 중 이동하는 차안에서 열심히 달렸더니 좋은 결과가 나왔네요. ㅋㅋ 사실은 독일의 낮시간은 KR분들이 다 주무시는 시간이라 완전 재수였습니다.
10위권 안에 드디 오랜만에 베타팩도 깔 수도 있어서 정말 좋더군요. 뭐 왠만한 건 만랩이라 필요없는 것은 마켓에서 팔고 부계정 업그레이드 좀 했습니다. 그다지 부계정 레벨업이 된 것은 없네요.
없는 동안에 자동 토너먼트 게임도 생기고 마약이라는 새 스팀잇 기반 게임도 생겼군요.
오랫동안 게임 분석이 없어서 이제 일퀘하는 것도 쉽지 않을 것 같은 생각이 드는군요. 다들 실력들이 일취월장하셔서 이젠 30위권도 유지하지 힘들것 같기도 합니다.
새 직장 적응 기간이라 시간이 날지도 모르겠지만 짬짬히 게임 참여하도록 노력해야 겠네요.

스팀도 조금씩이나마 안정을 찾아가고 있고 SMT도 하나씩 진행되는 것 같아서 3월에는 기대가 많이 됩니다.

스팀 가격이 올라서 모든 스티민언이 행복해 지면 좋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독일에서 접속?...열혈 스모너 인정함돠 !!!

ㅎㅎ 열혈 스모너 맞네요.

li-li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i-li님의 [SLBC NEWS ROOM] #190220 Headline @jungjunghoon님의 부산 보수동 책방골목

... - 밥 먹자~ by hodolbak

"귀국"tailcock이 독일 출장에서 돌아왔다고 보도했습니다. 그동안 밀린 스팀잇 관련 소식과 감상들을 정리해주셨습니다. 아울러...

돌아오셨다니 반갑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출장 고생 하셨습니다 ㅎㅎ순위권 에 드셨네요 ㅎㅎ 대단하십니다

스윗파파님 감사합니다. 대단할 정도는... 운이 좋았습니다.

귀국 축하드립니다~ ^^ 보클!

독일 출장 가셨구나 . 제가 바빠 몰랐나 봐요 ㅜ ㅡ

네. 이제 자주 뵈요.

Hi @tailcoc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57 which ranks you at #496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4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반갑습니다
우짠지..
조용하시길래 스팀을 접었나 했어요 ㅎㅎㅎㅎ
긴 출장을 댕겨왔군요

접은 건 아니네요. 요즘 바쁘기도하고 정신적 여유도 없어서 그렇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소식이 없더만 독일에 출장을 다녀오셨군요.

그 와중에 스몬을 하시다니...
순위권 축하 드립니다.

짬짬히 폰으로 하느라 힘들었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