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생활) 저녁으로 피쉬앤 칩스와 향수병~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호주 브리즈번에서 요리를 배우고 있는

@taehyun0907 입니다~~

오늘은 학교수업이 1시부터 5시 이론수업

6시부터 10시까지 실습이 있는 날이라

저녁으로 학교근처에서 피쉬앤 칩스를 먹었어요

KakaoTalk_20180521_195020687.jpg

음료수까지 10불~~

약간 사우스뱅크 공원근처에 싸게 파는 곳에서 먹었습니다 가성비 굳

KakaoTalk_20180521_195019112.jpg

KakaoTalk_20180521_195017519.jpg

속살이 가득 차있죠

오랜만에 먹어서 더 맛있네요 ㅋㅋ

생선이 먹고싶었는데

밥을 먹고 실습을 위해 키친으로 다 같이 들어갔습니다.

시작 전에 갑자기 오늘 복장 체크를 하더군요

갑자기 오늘은 양말 긴것을 안 신고 발목양말을 신었다고 6명이 쫓겨났습니다 .ㅜㅜ

교수입장에서는 발목양말을 신으면 뜨거운 것에 다칠 수 있으니 책임이 자기에게 있다고

돌려보냈는데

요즘따라 학교가 너무 때론 무책임하다고 생각이듭니다.

예를 들어 과제가 있으면 초창기에 알려주기는 하지만

저희나라처럼 마감 기한이 다가오면 말을 해주거나 조치를 해주는데

과제가 뭐가 있는지 언제까지인지 알아서 찾아야하고

몇가지라도 늦거나 못하게되면 한학기를 다시 들어야합니다 .

적은돈도 아니고 여러가지로~~ 스트레스가 많네요

밤에는 정말 위험한일도 가끔씩 있었고

정말 한국으로 돌아가고싶지만 작년에 한국에 있는 대학교는 자퇴를 하고 왔고

뭘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최대한 여기서 좋아하는 요리라도 하면서 경력이라도 쌓고 돌아가거나

호주에 정착을 하려 했는데

여기서 공부하고 대학을 가서 공부쪽으로 무언가를 배우기에는 너무 돈이 많이들고

25살이지만 부담이되네요~!

요리도 정말 좋아하지만 직접 일터에 나가서 하는건 다르더라고요

저는 무언가를 개발하고 새로운 맛 레시피를 내는 것에 관심이있었는데

짜여진대로 바쁜 상황속에서 요리를 해야하는 거다 보니 괴리가 생기기도 합니다 ㅎㅎ

정말 꿈이였던 유튜브나 소셜미디어를 이용한 마케터가 되고 싶기도 한데

~ 정말 한국 가고 싶네요 ㅎㅎ

이상 오늘따라 많은 압박 걱정으로 인해 ~ 이상한 소리를 적네요~

Sort:  

음 호주가 살기 좋을 거 같은 환상을 가지고 있었는데 어딜가나 힘든건 매한가지인거 같네요 ㅠㅠ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마음의 소리 ~^^
경험은 큰 재산입니다.
즐기시길 바랍니다.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젊으신 나이에 머나먼 타국에서 고생이 많으십니다 ㅠㅠ
호주가 동양인들에겐 많이 불친절하다고 들었는데
꼭 몸도 조심하시고 배우고 계신 것도 잘 마무리하시길 기원할게요!! ^-^ ㅎㅎㅎ

보팅지원에 당첨되셨습니다 ^-^
앞으로 10일동안 총 7회. 잘 부탁드립니다!! ^-^ (1/7)

헉 영광입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스팀잇에는 정말 천사분들 만 계시네요 ㅎㅎ

잘 될거에요 ㅋ 피쉬앤칩스 진짜 두툼한 거 막 튀겨 먹으면 진짜 꿀맛이지 않나요. 아일랜드에 혼자 갔을 때 외로워서 울면서 혼자 먹었던 기억이 ㅋㅋㅋㅋ

헉 ㅋㅋ 울면서 까지. 그심정 이해가네요 ㅎㅎ 피쉬앤칩스 정말 두툼한거 꿀맛!~생선은 또 오메가3 많아서 피부좋아지는 느낌도 같이 ㅋ 약간 저희나라의 생선구이와는 다른느낌아닌가용

완전 달라요. ㅋ 막 나와서 감자랑 같이 먹으면 맥주랑 너무 잘 어울리고 ㅋㄷ 그 때 먹을 때 비가 부슬부슬 내려서 그랬나. 몬가 처량하더라구요 ㅋㄷ 외국에 혼자 나가있으면 외로워여

몇몇 친구들도 있고 친누나도 있지만 무언가 다들 떨어진 느낌이에요 ㅋㅋ

호주 가보고싶네요 홧팅

감사합니다 ㅎㅎ 항상 댓글이 힘이되네요

외국으로 돈을 쓰러 가는 건 쉽지만, 돈 벌러 가는 건 참 어렵죠.
힘내세요!!

ㅎㅎ감사합/니다~ 지금돈을벌고잇지는않만ㅍ조만간 일해야겠어용 ㅋㅋ

타지생활이 쉬운게 아니죠.
그래도 호주에 살다오신 분에게 얘기를 들어보면 알바를 해도 한국보다
낫고 시급이 좋아서 공부하기 더 좋은 곳이라고 하더군요.
힘내시고 꿈을 위해 더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화이팅~^^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8.18
ETH 2426.9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