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호주생활) 저녁으로 피쉬앤 칩스와 향수병~

in #kr6 years ago

잘 될거에요 ㅋ 피쉬앤칩스 진짜 두툼한 거 막 튀겨 먹으면 진짜 꿀맛이지 않나요. 아일랜드에 혼자 갔을 때 외로워서 울면서 혼자 먹었던 기억이 ㅋㅋㅋㅋ

Sort:  

헉 ㅋㅋ 울면서 까지. 그심정 이해가네요 ㅎㅎ 피쉬앤칩스 정말 두툼한거 꿀맛!~생선은 또 오메가3 많아서 피부좋아지는 느낌도 같이 ㅋ 약간 저희나라의 생선구이와는 다른느낌아닌가용

완전 달라요. ㅋ 막 나와서 감자랑 같이 먹으면 맥주랑 너무 잘 어울리고 ㅋㄷ 그 때 먹을 때 비가 부슬부슬 내려서 그랬나. 몬가 처량하더라구요 ㅋㄷ 외국에 혼자 나가있으면 외로워여

몇몇 친구들도 있고 친누나도 있지만 무언가 다들 떨어진 느낌이에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28.69
ETH 2428.2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