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헌트 (SteemHunt)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처음으로 저희 팀이 요즘 만들고 있는 스팀 블락체인 기반의 프로젝트 "스팀헌트"를 소개 합니다.

프로덕 헌트 (Product Hunt)

프로덕헌트 (ProductHunt) 라는 사이트를 알고 계신가요?
프로덕헌트는 사람들이 새로나온 멋진 제품 (앱, 서비스, 하드웨어등 포함) 들을 큐레이션 하고 서로 공유하는 사이트 입니다.

유져들의 보팅을 통해 매일 순위가 정해지며, 순위권에 오른 서비스들은 하루동안 수십만명의 유져들이 유입되거나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들 같은 경우에는 수십만불의 매출을 올리는 등 대박이 터지는 케이스들도 많습니다.

모티베이션

모든 커뮤니티들이 마찬가지이겠지만 프로덕헌트도 결국 커뮤니티 유져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가치가 생겨납니다. 하지만 페이스북이나 레딧, 트위터등이 그렇듯이 플랫폼에서 발생하는 모든 수익은 참여하는 유져들이 아닌 플랫폼 운영자가 독식하는 구조입니다. 스팀잇이 레딧과 페이스북등의 불합리를 해결하려고 나왔듯이 저희도

스팀 블락체인 위에 프로덕헌트를 만들어서 참여하는 유져들 (헌터들)이 금전적 보상을 받을 수 있게 하면 좋겠다

라는 생각에서 스팀헌트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스팀헌트 (SteemHunt)

스팀헌트는 프로덕헌트처럼 헌터들이 새로운 제품들을 포스팅하고 일 단위로 보팅을 통해 순위를 매기는 커뮤니티입니다.
프로덕헌트와 가장 큰 차이점은 그냥 단순한 보팅이 아닌 스팀잇에서처럼 스팀파워만큼 보팅을 할 수 있고, 멋진 제품들을 포스팅 한 유져와 그 제품에 보팅 하는 사람들이 작가 / 큐레이터 보상을 받는다는 점입니다.

스팀헌트

스팀잇의 열성 유져로서, 또한 투자자로서 저희가 만든 서비스가 성공해서 스팀의 성장과 스팀잇 새로운 유져 유입에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현재 팀 멤버는

@tabris - 개발
@proejct7 - 디자인
두명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과 개발 진행사항은 계속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프로젝트에 대한 의견이나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이고요,

@steemhunt 계정좀 팔로우 해주시고 많이 공유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


English version article is here:
https://steemit.com/steemdev/@steemhunt/introducing-steemhunt-steem-fueled-producthunt-make-money-by-discovering-cool-products-every-day



❤️
@steemhunt

Sort:  

팔로하고 풀봇하고 왔습니다~ 왠지 기분 좋은 프로젝트입니다.

팔로우에 풀보팅까지!! 완전 감사합니다 😄

^^ 근데 파워가 약해서 조금밖엔… 마음으로 받아주시리라 믿습니당

굉장히 멋있는 프로젝트네요!! 모티베이션이 참
멋지십니다.

@steemhunt계정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사실 모티베이션은 스팀잇 화이트페이퍼에 있는 내용을 좀 배꼈어요 ㅋㅋ
팔로우 감사드립니다!!

감사히 보았습니다. 기대가 커지는데요

감사합니다! 기대 이상의 제품 런칭 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

이왕이시면 잘 만드시고 smt 로 펀딩 받아보시면 어떨까 싶기도 하네[요

나중에 SMT이 런칭하면 토큰 발행도 고려하고 있기는 한데요.. 한국 ICO 규제 때문에 가능 할지 모르겠네요 ㅠ

안녕하세요 tabris님, 좋은 의미에서의 프로젝트가 아닌가 싶네요. 아직 확실하게 저도 잘 모르겠지만 진행되는 사항 관심있게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제 설명이 부족했나보네요. 프로덕헌트 웹사이트 (http://producthunt.com) 를 한번 보시면 금방 이해되실거에요 ㅎ. 열심히 만들어서 좋은 서비스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 ㅎㅎ 제가 잘 모르는 분야라 그런 것 같습니다. 한번 확인해 볼께요^^ 감사합니다.

재밌는 아이디어네요!

감사합니다! :)

응원 합니다👍👍

감사합니다 😆

기대되는 프로젝트 군요.
요렇게만 봐서는 아직 감이 잘 안오는데.. 관심가지고 계속 보겠습니다.
스팀잇에 활력을 넣어줄 프로젝트가 되기를!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스팀헌트는 나중에 프로덕헌트에도 런칭 할 계획입니다 ㅎㅎ
스팀헌트에 참여하려면 스팀잇 계정이 필요하니, 많은 분들이 투표 해 주셔서 스팀잇에도 많은 신규 유져들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오오! 그런 그림도 그리고 계시군요.
기대가 크네요. 열심히 응원 하겠습니다!

어떤 일이 벌어질지 두근두근 합니다!!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정말 스팀잇 다운 프로젝트가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기대할께요ㅎㅎ

네 저희도 스팀잇보다도 오히려 스팀 블락체인을 잘 활용할 수 있는 유즈케이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스티밋내 다양한 프로젝트는 생태계 조성을 위해 작지만, 큰 마음으로 응원드립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 큰 힘이 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833.91
ETH 3155.9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