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 카레를 만들어 보아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강릉에 사는 타봉입니다.
평소 요리를 좋아해서 퇴근하고 나면 먹는걸로 스트레스를 풀곤 합니다^^

오늘의 요리 주제는 돈까스 카레입니다.
냉장고에 얼마전 사온 싱싱한 가지가 있어서 가지로 풍미를 낸 돈까스 카레가 되었습니다.

  • 재료
    가지 반개
    팽이버섯 한꼬집
    양파 한개
    마늘 조금
    당근 조금
    오뚜기 고형카레
    치킨스톡
    집오는 길에 사온 돈까스!

20171226_201652.jpg

먼저 각종 야채 및 넣고 싶은 재료를 살살 볶아줍니다.

20171226_202050.jpg

재료들이 향기를 뿜뿜하며 다 익었다는 폼을 내게 됩니다. 이때 물을 재료가 잠길만큼 부어주고 카레와 치킨 스톡을 넣고 녹여줍니다.

20171226_204140.jpg

밥을 담고 돈까스를 올린 뒤 카레를 얹어주면 끄읕~!

오늘 하루도 고생 많았어요^~^
좋은 밤 되세영!

Sort:  

와, 저도 가지 넣은 카레 진짜 좋아해요
잘 보고 가요!

어렸을 적엔 물컹한 식감에 가지를 피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치만 지금은 완전 건강식 완소 식재료죠 ㅎㅎ!! 오늘은 금요일~ 좋은 하루 되셔요!

오 돈까스 카레 비쥬얼이 장난아니네요~ ㅎㅎ
음식솜씨가 멋져요!

감사합니다! ㅎㅎ
맛만 신경썼는데 플레이팅두 신경써야겠어요!
사실 돈까스는 마트에서 50%한다고... 유혹당해서 ㅋㅋㅋㅋ

좋아하는 돈가스와 카레의 만남이군요
보기만해도 행복해지는 느낌입니다

행복한 마음을 전해드릴수 있어서 좋네요^~^
저도 맛있는 저녁시간 때문에 퇴근이 더 기다려집니다!ㅎㅎ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tabong!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hristmas Challenge - The party continue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tabong!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1674.06
ETH 3067.94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