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그림에서 따뜻함과 행복이 보이는데요?^^
표현력이 뛰어 나시네요!!
옹기종기가 딱 맞는 그림이에요 ㅎㅎ
행복한 주말 되세요 :)

ㅎㅎㅎ다들 옹기~종기~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_^

그림도 너무 귀엽고
아이들도 너무 귀여워요~^^

귀엽다 해주시니 감사합니다^__^

행복함이 느껴져요~^^

배도 든든한 하루였어요~^_^

배가 빵빵! ^--^

ㅎㅎㅎ배를 쭉~~내밀고 있더라구요^^

Congratulations @syun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ㅋㅋㅋㅋㅋ 완전......

재미나요...
그림을 재미있게 잘 그리네요...ㅋㅋ

ㅎㅎㅎㅎ감사합니당~^_^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94.36
ETH 2436.39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