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025년 4월 26일 코인일상 - 개인 적으로 보유 중인 알트 -View the full contextsyskwl (78)in #kr • last year 비트로 알트산 걸 가장 후회하고 있습니다.
저도 그렇습니다.
저는 비트 팔고 스팀을 샀습니다.
최악 이네요. ㅠㅠ